데이비드 베컴, 막내 아들과 명품 패션쇼서 포즈 '붕어빵 부자' [N해외연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의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아들 크루즈 베컴과 파리 패션위크 패션쇼 포토콜에 함께 섰다.
데이비드 베컴은 아들 크루즈 베컴과 함께 2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오르 옴므 맨스웨어 패션쇼에 참석했다.
반짝이는 검은색의 슈트를 입은 데이비드 베컴과 네온 컬러의 재킷을 입은 아들 크루즈 베컴은 서로 상반된 색상의 의상으로 조화를 이뤘다.
한편 크루즈 베컴은 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부부의 막내 아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국의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아들 크루즈 베컴과 파리 패션위크 패션쇼 포토콜에 함께 섰다.
데이비드 베컴은 아들 크루즈 베컴과 함께 2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디오르 옴므 맨스웨어 패션쇼에 참석했다.
포토콜에 참석한 부자는 다정하게 어깨를 맞댄 채 포즈를 취했다. 반짝이는 검은색의 슈트를 입은 데이비드 베컴과 네온 컬러의 재킷을 입은 아들 크루즈 베컴은 서로 상반된 색상의 의상으로 조화를 이뤘다. 아버지의 잘생긴 외모를 물려받은 크루즈 베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크루즈 베컴은 데이비드 베컴, 빅토리아 베컴 부부의 막내 아들이다.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은 지난 1999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장남 브루클린 베컴부터 로미오 베컴, 크루즈 베컴, 막내딸 하퍼 세븐 베컴까지 3남1녀를 두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새론 모친 "돈이 뭐라고…사과 바란 건데 해명하란 말뿐" 자필 편지 공개
- "'새아빠한테 꼬리쳤지' 성폭행 당한 딸에 따지는 친모…이혼녀 재혼 신중하라"
- 최화정 'P사 억대 슈퍼카' 공개…"3년간 방치, 10년간 2만㎞ 몰았다" 왜?
- 이진호, 故 김새론 절친 녹취록까지 공개…"남편이 때리고 난리" 주장 '뭇매'
- 음료 7잔 시키자 원산지 표기 70줄, 빽다방 '거대 영수증'…"손님과 기싸움 하냐"
- 김부선 "김새론·김수현 마녀사냥 그만…연쇄살인자 만큼도 못한 연예인 인권"
- '20억 현상금' 걸고 실종아들 되찾은 아버지…재회 선물로 벤츠 쐈다
- 연인들 사랑 나누던 '러브호텔', 이젠 이 세상 마지막 종착지
- '강경준 불륜 용서' 장신영 "지쳐서 일어나지 못할 때 친구들 덕에 버텨"
- "극단선택 남편에게 10억 재산 받은 상간녀…사망전 '잘 있어요' 수상한 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