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신세경, 내 OST 듣고 감정이입했다고..또 불러주고 싶어"(유스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아연이 배우 신세경이 출연하는 작품에 OST를 부르고 싶다고 밝혔다.
OST로도 많은 사랑받았던 백아연.
이에 유희열은 "'이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에 OST를 하고 싶다'하는 그런 배우가 있나"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가수 백아연이 배우 신세경이 출연하는 작품에 OST를 부르고 싶다고 밝혔다.
6월 24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에서는 폴킴, 오연서, 서인국, 권수현, 백아연, 다운과 함께 했다.
OST로도 많은 사랑받았던 백아연. 이에 유희열은 "'이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에 OST를 하고 싶다'하는 그런 배우가 있나"고 물었다.
백아연은 배우 신세경을 꼽으며 "제가 그전에 '남자가 사랑할 때'라는 드라마에 '사랑학개론'이란 노래를 불렀다. 신세경 님이 제 노래를 듣고 감정이입을 하고 그러셨다고 들어서 또 그런, 장면에 도움 될 수 있는 노래를 불러드리고 싶다란 생각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엄청 기분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KBS 2TV '유스케' 캡처)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왔다갔다 고충 “비행기 값 엄청 올라”(컬투쇼)
- “10억 모으는데 딱 1시간” 마동석 ‘범도3’ 투자하려면 대기타야
- 아유미 “수영복 위해 엉덩이 셀룰라이트 관리, 나이드니 돈 더 들어”(컬투쇼)(종합)
- 장윤정, 50억에 분양받은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 ‘돌싱글즈’ 김은영, 속옷만 입고 흥 폭발…바디프로필 추억 회상
- ‘37억 빌라’ 기은세, 호텔 안 부러운 베란다 인테리어 공개 (연중)
- 김종국 “윤은혜, 결혼 왜 안 하는지‥죽겠네” 열애설에 돌직구(옥문아)[결정적장면]
- 송혜교, 모자+티셔츠만 걸쳐도 화보…주먹만한 얼굴 크기
- 박태환 母 암투병→김준수 “어머니 변기에 피 토해 충격”(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채정안 공개한 선패치 태닝 팁 “비키니 안에 붙이고 옷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