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 첫방, Y2K 의상으로 방콕行.."시간 여행 성공" [종합]

박근희 2022. 6. 25.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이 시간 여행을 했다.

24일 전파를 탄 tvN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이 지구 용사들과 함께 옥토끼를 잡으러 방콕으로 떠났다.

결국 Y2K 의상으로 확정됐고, 멤버들은 순서대로 옷장에 들어갔다.

멤버들은 Y2K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이 시간 여행을 했다.

24일 전파를 탄 tvN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이 지구 용사들과 함께 옥토끼를 잡으러 방콕으로 떠났다.

의상을 고르기 위한 랜덤 플레이 댄스가 시작됐다. 이영지는 “할 수 있어”라며 랜덤 뽑기 통에서 춤을 골랐다. 청하의 벌써 12시가 나왔고, 이은지는 센터에 선 후 “나 완벽하게 알아”라고 말했다. 이은지의 완벽한 안무 지도에 따라 멤버들은 춤을 따라 췄고 성공했다.

다음 문제는 블랙핑크의 붐바야. 안유진은 “나 알아”라고 말하며 센터에 섰다. 이후 문제는 엑소의 러브샷. 미미는 “나 알아”라고 말하며 무대 중앙에 섰다. 애매한 이영지의 춤을 보고 나영석은 “괄괄이 앞으로”라고 말했다. 미미는 이영지에게 귓속말로 “그냥 웨이브 많이 해”라고 팁을 전수하기도.

이어 이은지가 (여자)아이들의 톰보이를 뽑았다. 안유진은 “나 알아”라며 춤을 설명했다. 엉망진창 춤사위에 실패 처리가 됐다. 나영석은 “유진이 너무 잘했는데 은지씨가”라고 말했다. 이은지는 “심지어 같은 회사다. 아직 못 배웠다”라고 미안함을 전했다.

결국 Y2K 의상으로 확정됐고, 멤버들은 순서대로 옷장에 들어갔다. 멤버들은 Y2K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나영석은 “지금 2000년대다. 문을 열고 나오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영지, 이은지, 안유진, 미미는 90년대 컨셉에 맞춰 등장했다.

나영석은 “축하한다. 시간 여행을 성공했다’라고 말했다. 이은지는 “스티커 사진 찍을 수 있나? 용가리 놀이방 갈 수 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은 “이제 태국 방콕을 간다”라고 말했다.

용돈이 걸린 퀴즈가 주어졌고, 가을동화의 결말에 대해 물었다. 멤버들은 주변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가을동화의 결말에 대해 물었다. 이은지는 “2000년대는 바닷가야”라고 핏대를 세우며 말하기도.

방콕에 도착했고, 이영지는 “날씨 너무 좋다”라고 말했고, 이은지는 “나 이런 날씨 너무 좋아. 더운 날씨 좋아”라고 말했다. 음식점으로 이동해 음식을 두고 게임을 이어나갔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뿅뿅 지구오락실'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