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고객 잡아라"..유통가 온·오프라인 행사 풍성

신민경 기자,한지명 기자 입력 2022. 6. 25.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피서용품 할인에 돌입했다.

여름 가전부터 패션까지 여름나기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펫캉스 숙박권을 최대 66% 할인한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엔데믹 후 첫 피서철을 맞아 여름 기획 할인전이 이어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만큼 앞으로 다양한 혹서기 기획전들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말쇼핑포인트]피서객 위한 여름맞이 용품 대폭 구성
롯데백화점 내 랑콤 매장에서 고객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롯데백화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한지명 기자 = 온·오프라인 유통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피서용품 할인에 돌입했다. 여름 가전부터 패션까지 여름나기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유통가에 여름 특가 프로모션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뷰티·패션·리빙 브랜드 할인과 팝업스토어·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인다.

설화수·랑콤 등 21개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딥디크·조 말론 런던·바이레도 등 총 10개 향수 브랜드에서도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7.5%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AK플라자 여름 정기 세일.(AK플라자 제공)© 뉴스1

AK플라자는 내달 10일까지 백화점 전 점포에서 여름맞이 정기 세일 및 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여름휴가를 맞아 선글라스와 스포츠 브랜드·골프의류 등 바캉스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여름 침구를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Δ알레르망 Δ슬립앤슬립 Δ나이스필 등의 침구 브랜드도 최대 20% 할인했다. 분당점·수원점·평택점 등 백화점 전체 식품관에서는 세일 기간 동안 3회에 걸쳐 인기 과일 및 식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한다.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 기획전.(쿠팡 제공) © 뉴스1

쿠팡은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가전'을 열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가전제품을 모았다. 에어컨·선풍기 등 냉방 가전부터 냉장고·건조기 등 필수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의 인기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매번 새롭게 공개되는 한정 특가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 클래식 에어컨, 신일 무소음 선풍기, 필립스 블랜더 등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은 '로켓설치 에어컨' 테마관을 통해 여름철 필수 냉방 가전인 에어컨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켓설치는 가전 및 가구 상품을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하는 서비스다. 고객 스케줄에 따라 주문 후 다음날부터 최대 2주까지 배송과 설치 일정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마켓컬리 '빅세일 펫페어'.(컬리 제공) © 뉴스1

마켓컬리는 상반기 최대 규모 반려동물 카테고리 기획전 '빅세일 펫페어'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펫캉스 숙박권을 최대 66% 할인한다. 여름철에 활용하기 좋은 각종 용품 및 사료·간식 등 1600여가지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마켓컬리는 펫캉스를 떠나려는 고객을 겨냥해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과 경기도 고양 '소노캄 고양' 반려동물 동반 객실 상품을 판매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소형견 기준 2마리, 중·대형견 기준 1마리까지 입실할 수 있다. 그 이상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

반려견을 맡길 수 있는 보딩 서비스는 5시간 무료 이용(소노캄 고양은 1시간)이 가능하다. 천연 잔디로 조성된 펫 플레이그라운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비발디파크는 액티비티 4종 이용권을 제공한다. 소노캄 고양은 반려동물 동반 레스토랑인 띵킹독의 페어링 메뉴 1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엔데믹 후 첫 피서철을 맞아 여름 기획 할인전이 이어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된 만큼 앞으로 다양한 혹서기 기획전들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