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표현 못해" 리아킴, 춤으로 맨해튼 정복 후 흘린 눈물(플투댄)[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차던 리아킴, 그가 뉴욕 한 가운데서 눈물을 흘렸다.
6월 24일 방송된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에서는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가 브루클린에 도착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뉴요커들을 홀리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러브란 또한 "후배 댄서들에게 큰 터칭이 있었다. 저도 모르는 뭔가가 왔다"고 말하며 눈물을 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당차던 리아킴, 그가 뉴욕 한 가운데서 눈물을 흘렸다.
6월 24일 방송된 JTBC '플라이 투 더 댄스'에서는 러브란, 리정, 아이키, 리아킴, 하리무, 에이미가 브루클린에 도착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뉴요커들을 홀리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한국의 미를 뽐내기 위해 두루마기와 갓, 족두리 등 한국적인 소품을 믹스매치한 패션으로 브루클린 브리지를 런웨이 현장으로 만들었다. 리정은 "나의 나라를 대표하는 소품을 입고 브루클린 브리지를 걷는 자체가 자랑스러웠다"고 말했다.
독특한 이들의 의상은 뉴요커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멤버들은 각양각색 의상과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또한, 맨해튼 브리지의 그림 같은 풍경을 본 멤버들은 이를 배경으로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리정과 아이키는 노란 우비를 입은 채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에 맞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어 리아킴은 '월드 오브 댄스'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던 당시 저지쇼에서 선보였던 'Don’t Let Me Down'을 선곡했다. 춤을 춘 후 리아킴은 감격해 눈물을 흘렸는데, 그는 "이런 시간이 오기만을 기다렸다. 이 시간을 위해 계속 활동하고 싸우고.."라고 말했다.
아이키는 그런 리아킴을 안아주었으나, 결국 모두가 함께 껴안고 눈물을 흘리게 됐다. 아이키는 리아킴을 향해 "너무 자랑스럽다. 너무 멋있다. 미친 거 같아"라고 연신 말했다.
눈물을 보인 이유를 묻자 아이키는 "쓸쓸하고 아름다웠다"며 "언니가 자신을 위해 춤추고 있는 게 느껴졌다. 행복해서 눈물이 나오더라"고 말했다. 러브란 또한 "후배 댄서들에게 큰 터칭이 있었다. 저도 모르는 뭔가가 왔다"고 말하며 눈물을 삼켰다.
한편 리아킴은 "이런 상황들이 우리 댄서들에게 소중한 시간인 것 같다"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라고 진심어린 속마음을 전했다.(사진=JTBC '플라이 투 더 댄스'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왔다갔다 고충 “비행기 값 엄청 올라”(컬투쇼)
- “10억 모으는데 딱 1시간” 마동석 ‘범도3’ 투자하려면 대기타야
- 아유미 “수영복 위해 엉덩이 셀룰라이트 관리, 나이드니 돈 더 들어”(컬투쇼)(종합)
- 장윤정, 50억에 분양받은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 ‘돌싱글즈’ 김은영, 속옷만 입고 흥 폭발…바디프로필 추억 회상
- ‘37억 빌라’ 기은세, 호텔 안 부러운 베란다 인테리어 공개 (연중)
- 김종국 “윤은혜, 결혼 왜 안 하는지‥죽겠네” 열애설에 돌직구(옥문아)[결정적장면]
- 송혜교, 모자+티셔츠만 걸쳐도 화보…주먹만한 얼굴 크기
- 박태환 母 암투병→김준수 “어머니 변기에 피 토해 충격”(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채정안 공개한 선패치 태닝 팁 “비키니 안에 붙이고 옷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