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제주(25일, 토)..산지·남부지역 중심 장맛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제주는 산지와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오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의 아침 최저기온은 22~24도, 낮 최고기온은 26~31도로 전날과 비슷하거나 높다.
특히 북동부 지역(제주시, 조천읍, 구좌읍)은 따뜻한 남서풍이 불면서 전날보다 기온이 2~3도 이상 높아져 무덥겠다.
새벽(오전 3~6시)부터 다음 날 저녁까지 남서풍의 유입으로 지형적인 영향을 받는 산지와 한라산 남쪽 지역을 중심으로 가끔 비가 오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뉴스1) 홍수영 기자 = 25일 제주는 산지와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오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의 아침 최저기온은 22~24도, 낮 최고기온은 26~31도로 전날과 비슷하거나 높다.
특히 북동부 지역(제주시, 조천읍, 구좌읍)은 따뜻한 남서풍이 불면서 전날보다 기온이 2~3도 이상 높아져 무덥겠다.
새벽(오전 3~6시)부터 다음 날 저녁까지 남서풍의 유입으로 지형적인 영향을 받는 산지와 한라산 남쪽 지역을 중심으로 가끔 비가 오겠다. 나머지 지역도 약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다.
제주도 예상 강수량은 5~50㎜다.
해안지역에는 아침까지 바다안개가 유입돼 가시거리가 1㎞ 미만으로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제주도앞바다와 남해서부해상에는 짙은 바다안개와 함께 바람이 초속 10~14m로 강하게 불고 물결은 1.5~3.0m로 높게 일겠다.
특히 제주도남쪽먼바다는 바람이 초속 10~16m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은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다. 남해서부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 및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다.
미세먼지 등급은 '좋음'으로 예상된다.
gw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부부관계 도중 잔다"…저질 체력 '태권도 교수' 재혼아내의 폭로
- 비, 부동산 85억원 사기 혐의 피소…"완전 허위사실" 강력 부인 [공식]
- 사각턱 대리수술 받던 아들 사망…母 "수술실 CCTV, 꿈 이뤘다"
- "알몸 아니면 가터벨트"…하반신 노출男 20명 대낮 日 활보
- 안혜경 남편은 '빈센조' 촬영감독…'사회' 송중기가 오작교? [N이슈]
- "두 집 살림" "이혼 생각하고 결혼"…기은세 발언 '파경' 암시였나
- [단독] 블랙핑크 제니·지수, 각각 1인 기획사 설립
- '4인용식탁' 서경석, 46억원 매입한 마포구 건물 공개
- '신혼' 이다해♥세븐, 커플 수영복 입고 애정행각 "커플 아니고 부부" [N샷]
- 김새롬 "롤모델은 서장훈…돌싱들에게 회장 같은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