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전시회 후 4일 앓아, 번아웃에 그림 보기도 싫었다"(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전시회가 끝난 후 번아웃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6월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시회 후 기안84의 일상이 공개 됐다.
전시회가 끝난 후 기안84는 심해진 목디스크 때문에 침대에서 비명을 질렀다.
기안84는 "전시 준비하느라 집에 거의 신경을 못 썼다. 집이 엉망이다. 전시가 끝난 후에는 4일을 앓아 누웠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기안84가 전시회가 끝난 후 번아웃을 겪었다고 고백했다.
6월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시회 후 기안84의 일상이 공개 됐다.
전시회가 끝난 후 기안84는 심해진 목디스크 때문에 침대에서 비명을 질렀다. 기안84의 집도 상태가 엉망이었다. 산더미처럼 빨랫감이 쌓인 것을 본 박나래는 “젖은 옷을 저렇게 쌓아두면 벌레 생기고 곰팡이가 핀다”라고 걱정했고, 기안84는 “아직까지는 안 폈다. 냄새는 저쪽을 제가 안 간다”라고 답했다. 이에 박나래는 “다행이다. 역시 태사남(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이라며 기안84를 포기했다.
여기에 건조대에 걸린 빨래에 이어 정리되지 않은 재활용 쓰레기, 전날 음식을 먹은 흔적 등이 공개됐다. 기안84는 “전시 준비하느라 집에 거의 신경을 못 썼다. 집이 엉망이다. 전시가 끝난 후에는 4일을 앓아 누웠다”라고 고백했다.
긴장이 풀리면서 안 좋은 것들이 몰려왔다는 기안84는 “즐겁자고 시작한 일인데 이것도 하다 보니까 스트레스 받고 신경 쓸 것도 너무 많더라. 앉아서 그림 그리기 시작하면 10시간씩 있으니까”라며 “그러고 나서는 그림은 쳐다도 보기 싫더라. 번아웃이 왔다가 지금은 조금 지나간 상태다”라고 현재 상태를 전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왔다갔다 고충 “비행기 값 엄청 올라”(컬투쇼)
- “10억 모으는데 딱 1시간” 마동석 ‘범도3’ 투자하려면 대기타야
- 아유미 “수영복 위해 엉덩이 셀룰라이트 관리, 나이드니 돈 더 들어”(컬투쇼)(종합)
- 장윤정, 50억에 분양받은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 ‘돌싱글즈’ 김은영, 속옷만 입고 흥 폭발…바디프로필 추억 회상
- ‘37억 빌라’ 기은세, 호텔 안 부러운 베란다 인테리어 공개 (연중)
- 김종국 “윤은혜, 결혼 왜 안 하는지‥죽겠네” 열애설에 돌직구(옥문아)[결정적장면]
- 송혜교, 모자+티셔츠만 걸쳐도 화보…주먹만한 얼굴 크기
- 박태환 母 암투병→김준수 “어머니 변기에 피 토해 충격”(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채정안 공개한 선패치 태닝 팁 “비키니 안에 붙이고 옷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