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언니 클래스" 박세리, 으리으리 성수동 새집→'빵쇼핑'만 13만원 ('나혼산')[종합]

이우주 2022. 6. 25. 0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산' 박세리가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을 다 먹는 충만한 일상을 즐겼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새 집이 공개됐다.

유명한 빵집에 간 박세리는 먹고 싶었던 소금빵을 놓친 대신 "버터 프레즐 있는 거 다 달라"고 통 큰 면모를 보였다.

집으로 돌아온 박세리는 낮에 만든 도마에 여러 종류의 빵들을 예쁘게 플레이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혼산' 박세리가 하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을 다 먹는 충만한 일상을 즐겼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새 집이 공개됐다.

오랜만에 출연한 박세리는 낯선 집에서 아침을 맞았다. 박세리는 "용산에서 (성수로) 이사했다. 점점 일이 많아지고 바빠지니까 서울 생활을 많이 하게 되면서 점점 집이 채워지더라. 조만간 내가 나가게 생겼더라. 그래서 이사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리치 언니' 답게 박세리의 집은 이번에도 크고 넓었다. 간식들로 가득 찬 팬트리부터 아늑한 침실, 정리된 옷방까지 모든 것이 꽉꽉 차있었다. 이에 기안84가 "전쟁 나면 누나네 집 가야겠다"고 할 정도.

박세리는 취미가 됐다는 캐릭터 그리기로 아침을 열고 곧이어 대형 TV로 추억의 게임을 했다. 박세리는 "그런 걸 워낙 좋아했다. 선수 생활할 때도 유일하게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었다"고 밝혔다.

박세리는 이어 도마를 만들러 집 근처 공방으로 갔다. 박세리는 "한동안 도마 만드는 게 유행하지 않았냐. 플레이팅용 도마를 한 번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쉬는 날이고 마침 집 근처였다. 선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저만의 로고가 들어가있는 무언가를 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박나래가 과거 수작업으로 도마를 만든 것과 달리 박세리는 기계로 손쉽게 도마를 만들어갔다. 금세 도마를 완성한 후 박세리는 동네 핫플을 돌아보기로 했다. 유명한 빵집에 간 박세리는 먹고 싶었던 소금빵을 놓친 대신 "버터 프레즐 있는 거 다 달라"고 통 큰 면모를 보였다.

이미 한 곳에서 48000원어치의 간식을 산 박세리는 소금빵을 찾아 또 다른 베이커리로 향했다. 박세리는 "다이어트 해야 한다"면서도 먹고 싶은 디저트를 마음껏 골랐다.

이번에도 5만원이 넘는 빵을 산 박세리. 박세리는 "원래 제가 다음날 스케줄이 있었다. 해설 출장을 가야 하는데 지방이어서 해설위원님들이랑 같이 먹으려고 넉넉히 산 것"이라며 "저는 많이 사지만 많이 먹진 않는다. 산 거를 다 먹진 않는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박세리는 3차 빵지순례를 가 패널들을 놀라게 했다. 빵값으로 총 13만 원을 넘게 쓴 박세리는 이어 식물 가게를 찾았다. '식집사'를 꿈꾸는 박세리는 키우기 쉽고 튼튼한 식물을 고민하다 대왕 선인장을 골랐다.

집으로 돌아온 박세리는 낮에 만든 도마에 여러 종류의 빵들을 예쁘게 플레이팅했다. 빵을 도마에 꽉꽉 채웠지만 박세리는 뭔가 아쉬운 듯했다. 박세리는 "제가 생각했던 사이즈보다 작았다. 아기자기에게 여러 개를 놓는 거보다 크게 한 판 놓고 싶었다. 도마가 생각보다 작아서 어쩔 수 없다"고 토로했다.

wjlee@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