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회복" 나한일♥유혜영, 눈물과 감동의 '은혼식'..'유일한 딸' 축사 ('우이혼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한일과 유혜영이 감동과 눈물의 은혼식을 올렸다.
24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나한일과 유혜영의 은혼식이 공개됐다.
특히 나한일은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은혼식을 보러 온 유혜영의 이모님을 보고는 반가움과 죄송한 마음에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라는 말과 함께 포옹을 했다.
특히 나한일은 은혼식 전, 직접 만든 반지로 유혜영에게 세 번째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나한일과 유혜영이 감동과 눈물의 은혼식을 올렸다.
24일 방송된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나한일과 유혜영의 은혼식이 공개됐다.
재회 첫날부터 서로를 응원했던 나한일과 유혜영은 만남을 지속하며 믿음을 쌓았고, 결국 재결합까지 이루게 된 상황. 재결합을 공개적으로 선언하는 은혼식 당일, 두 사람은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아침 일찍 숍을 찾아 평소보다 화려한 메이크업을 받은 유혜영은 딸 나혜진에게 "은혼식이 궁금하고 기대돼"라며 떨리는 심정을 밝혔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엄마의 모습을 본 나혜진은 "엄마가 웨딩드레스 입은 걸 다 보네"라고 이야기했고, 유혜영은 "나도 실감이 안 난다. 내가 은혼식을 다 해보고"라며 마음을 드러냈다. 나혜진은 "가슴이 따뜻하고 벅차다"며 뭉클한 감정을 전했다.
나한일은 직접 메이크업을 한 후 식장에 일찍 도착해 직접 하객석과 소품 등을 일일이 세팅, 꾸미면서 은혼식을 준비했다. 이어 신부 유혜영과 나혜진이 도착해 하객들을 맞이했다. 특히 나한일은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은혼식을 보러 온 유혜영의 이모님을 보고는 반가움과 죄송한 마음에 "이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라는 말과 함께 포옹을 했다. 유혜영의 이모님은 아직까지 나한일을 "나 서방"이라고 부르며 따뜻하게 맞아줬고 "이런 날도 있구나"라며 감격스러워했다.
나한일과 유혜영은 하객들 앞에 다시 섰다. 서약서를 읽으며 영원한 행복을 약속한 두 사람은 "가정회복"을 외치며 축배를 들었다.
나한일과 유혜영은 '편지낭독'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전했다. 나한일은 "후회합니다. 미안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로 시작해 "혜진아 아빠 정말 잘해볼게"라고 이야기했다. 유혜영은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우리 좋은 생각만 하기로 해요"라고 답했다.
특히 나한일은 은혼식 전, 직접 만든 반지로 유혜영에게 세 번째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나한일은 유혜영 몰래 '은(銀)혼식'을 의미하는 '은(銀)'으로 커플링을 직접 만들었다. 두 사람의 이니셜과 함께 'oneness'라는 단어를 새겨 '두 사람이 하나가 되자'라는 의미를 담았고, 깜짝 이벤트에 놀란 유혜영은 환하게 웃으며 기뻐했다.
또한 엄마와 아빠의 재회를 축하하는 딸 나혜진의 축사까지 더해진 두 사람의 은혼식은 뭉클함이 가득했다. 뿐만 아니라 나한일과 유혜영은 은혼식 기념사진 촬영을 하면서 재회 후 첫 입맞춤을 시도해 한도 초과의 달달함을 일으켰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