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거실 대형 스크린→팬트리까지..으리으리 성수동 집 공개(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세리가 새로 이사한 성수동 집을 공개했다.
6월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기운차게 하루를 시작한 박세리의 모습이 공개되자, 무지개 회원들은 예전에 공개된 대전, 서울 집과 다른 모습에 "별장이 있나보다"라고 기대했다.
공개된 박세리의 서울 집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복도가 펼쳐졌고, 대형 팬트리도 한 공간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박세리가 새로 이사한 성수동 집을 공개했다.
6월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기운차게 하루를 시작한 박세리의 모습이 공개되자, 무지개 회원들은 예전에 공개된 대전, 서울 집과 다른 모습에 “별장이 있나보다”라고 기대했다.
박세리는 최근 용산에서 성수동으로 이사를 했다고 밝혔다. 박세리는 “점점 일이 많아지고 바빠지니까 완전히 더 서울 생활을 많이 하게 됐다. 이상하게 계속 짐이 늘어나면서 조만간 내가 나가게 생겼더라. 그러다 이사를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공개된 박세리의 서울 집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넓은 복도가 펼쳐졌고, 대형 팬트리도 한 공간을 차지했다. 소식좌 코드 쿤스트는 “재난영화에서 보던 거다”라고 놀랐다.
드레스룸은 깔끔하게 정리돼 있었고 큰 침대가 자리를 채우고 있는 침실은 아늑했다. 여기에 채광이 잘 드는 널찍한 거실에는 취미 공간이 마련돼 있었고, 거실 한 가운데는 대형 스크린이 설치돼 있었다. 기안84는 “전쟁 나면 세리 누나 집으로”라고 말했고 허니제이는 “저기로 모이면 될 거 같다”라고 감탄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왔다갔다 고충 “비행기 값 엄청 올라”(컬투쇼)
- “10억 모으는데 딱 1시간” 마동석 ‘범도3’ 투자하려면 대기타야
- 아유미 “수영복 위해 엉덩이 셀룰라이트 관리, 나이드니 돈 더 들어”(컬투쇼)(종합)
- 장윤정, 50억에 분양받은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 ‘돌싱글즈’ 김은영, 속옷만 입고 흥 폭발…바디프로필 추억 회상
- ‘37억 빌라’ 기은세, 호텔 안 부러운 베란다 인테리어 공개 (연중)
- 김종국 “윤은혜, 결혼 왜 안 하는지‥죽겠네” 열애설에 돌직구(옥문아)[결정적장면]
- 송혜교, 모자+티셔츠만 걸쳐도 화보…주먹만한 얼굴 크기
- 박태환 母 암투병→김준수 “어머니 변기에 피 토해 충격”(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채정안 공개한 선패치 태닝 팁 “비키니 안에 붙이고 옷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