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상탈누드 공개 이효리 "가릴 거 없다. 시원한 걸로"(서울체크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의 과감한 상반신 누드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이효리는 팬들과 함께 하는 사진전을 앞두고 화보를 검토했다.
사진을 보던 이효리는 "이 사진도 공개하면 되지 않냐. 이젠 가릴 것도 없다. 시원한 걸로 가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효리는 "사진을 많이 찍었으니 한 번에 모아서 쭉 보고 싶기도 하고 팬들도 그걸 계기로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보고 싶다"며 사진전 개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가수 이효리의 과감한 상반신 누드 사진이 공개됐다.
2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이효리는 팬들과 함께 하는 사진전을 앞두고 화보를 검토했다.
홍장현 작가와 촬영한 화보를 비롯해 과거 사진까지 펼쳐본 이효리는 추억에 잠긴 듯 미소를 지어보였다. 사진 속에는 상반신 누드에 빨간색 바지만 걸친 파격적인 컷도 있었다.
오른팔로 가슴을 감싸안은 이효리는 왼손가락을 물고 도발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건강한 구릿빛 피부에 탄력있는 몸매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사진에는 상반신 누드에 재킷을 걸쳐입은 모습이었다. 사진을 보던 이효리는 “이 사진도 공개하면 되지 않냐. 이젠 가릴 것도 없다. 시원한 걸로 가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효리는 “사진을 많이 찍었으니 한 번에 모아서 쭉 보고 싶기도 하고 팬들도 그걸 계기로 만나는 자리를 마련해보고 싶다”며 사진전 개최 이유를 밝혔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도 신혼이네' 김승현 "♥장작가는 부추전에 혼을 담아" 달달 일상[★SNS]
- 이혜성, 앉아 있어도 'S라인' 몸매..확 달라진 분위기[★SNS]
- '윙크도 힙해' 자숙 끝 프리지아, 여전히 블링블링한 존재감[★SNS]
- '80억 아파트' 장윤정, 행사비가 "중형차 한대값+α"(연중라이브)
- 8번째 이혼 유퉁 "혼자 산지 3년, 당뇨합병증으로 이도 빠져"(특종세상)
- 옥주현 "신중하지 못했다" 김호영 고소 사과 "캐스팅 관여는 NO"[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