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 1주년..7월31일까지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7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이용실적 상위 3명에게는 각각 순금 1돈, 상위 4∼10위는 10만원 할인쿠폰, 상위 11∼20위는 5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는 "싱싱이음은 중도매인과 사업자 회원 간 직거래를 활성화해 유통단계를 축소하고 가격경쟁력을 높인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농민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유통환경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7월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이용실적 상위 3명에게는 각각 순금 1돈, 상위 4∼10위는 10만원 할인쿠폰, 상위 11∼20위는 5만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싱싱이음 이용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가입 후 첫 주문 땐 2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천인을 입력한 경우 추천친구에게도 1만원 쿠폰이 동시 발행된다.
‘싱싱이음’은 농협공판장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식자재몰로 외식업소 등 구매자가 앱을 통해 발주한 농산물을 중도매인이 직접 배송하는 식자재 유통사업이다. 앱으로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주문상품을 간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농협은 지난해 6월 가락공판장 내 싱싱이음 1호점을 시작으로 올 2월 2호점인 대전점을 오픈했으며 30일에는 부산점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하반기에는 반여ㆍ구리ㆍ강서점을 차례로 개장해 사업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는 “싱싱이음은 중도매인과 사업자 회원 간 직거래를 활성화해 유통단계를 축소하고 가격경쟁력을 높인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농민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유통환경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정 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