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TAN(탄), 세계 향한 패기 'Louder'

손봉석 기자 2022. 6. 24. 20: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제공


아이돌그룹 TAN(탄)이 견고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4일 오후 6시 10분부터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신곡 ‘Louder’로 무대를 꾸민 탄은 패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지루할 틈 없는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를 펼쳤다.

교복 착장으로 쿨하면서 힙한 매력을 드러낸 탄은 생동감 넘치는 칼군무로 글로벌 팬들 감탄을 이끌어냈고, 화려한 퍼포먼스 속 탄탄한 보컬을 통해 무대를 채웠다.

7인 7색 개성과 표정 연기는 팬들 설렘을 자극했고, 중독적인 멜로디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신흥 ‘짐승돌’ 면모까지 자랑한 탄은 카리스마 넘치는 엔딩 포즈로 멋진 마무리까지 보여줬다.

탄 두 번째 미니앨범 ‘2TAN(wish ver)’은 W시리즈의 첫 시작으로, 음악을 통해 평화를 이루고 싶다는 탄의 바램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uder’는 그루브한 베이스라인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도입부, 어벤져스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1TAN’으로 데뷔 후 글로벌 팬들 주목받은 탄은 ‘2TAN’으로 다시 성공 신호탄을 쏘아 올릴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