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TAN(탄), 세계 향한 패기 'Louder'
손봉석 기자 2022. 6. 24. 20:09
아이돌그룹 TAN(탄)이 견고해진 퍼포먼스로 돌아왔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24일 오후 6시 10분부터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신곡 ‘Louder’로 무대를 꾸민 탄은 패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지루할 틈 없는 무대 구성과 퍼포먼스를 펼쳤다.
교복 착장으로 쿨하면서 힙한 매력을 드러낸 탄은 생동감 넘치는 칼군무로 글로벌 팬들 감탄을 이끌어냈고, 화려한 퍼포먼스 속 탄탄한 보컬을 통해 무대를 채웠다.
7인 7색 개성과 표정 연기는 팬들 설렘을 자극했고, 중독적인 멜로디는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강렬한 신흥 ‘짐승돌’ 면모까지 자랑한 탄은 카리스마 넘치는 엔딩 포즈로 멋진 마무리까지 보여줬다.
탄 두 번째 미니앨범 ‘2TAN(wish ver)’은 W시리즈의 첫 시작으로, 음악을 통해 평화를 이루고 싶다는 탄의 바램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Louder’는 그루브한 베이스라인과 리드미컬한 멜로디 도입부, 어벤져스를 연상케 하는 웅장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며, 화려한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1TAN’으로 데뷔 후 글로벌 팬들 주목받은 탄은 ‘2TAN’으로 다시 성공 신호탄을 쏘아 올릴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예능인 포기 못해” 이찬원, ‘KBS 연예대상’ 대상 영광
- 美 타임지 선정, 2024 최고의 K-드라마는?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