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집사부일체' 새 멤버로 입학 '7월 3일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와이드 대세' 그룹 NCT의 도영이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전격 합류한다.
도영은 앞서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출연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과 찰진 케미를 보여주며 활기를 더한 바 있다.
도영은 '집사부일체' 방송이 나간 후, "어땠냐"고 묻는 형들에게 "앞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자신을 스스로 예능 유망주로 꼽아 웃음을 자아냈는데.
그런 도영이 앞으로 '집사부일체'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영은 앞서 ‘집사부일체’에 일일 제자로 출연해 이승기,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과 찰진 케미를 보여주며 활기를 더한 바 있다.
처음으로 함께한 추성훈 편에서 도영은 어딘가 허술한 막내미(美)와 속마음을 숨기지 않는 ‘찐’ 리액션으로 웃음을 안기며 형들에게는 물론 보는 이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등장과 동시에 ‘겁쟁이 토끼’ 캐릭터를 얻은 도영은 레전드 발레리나 김주원 편에서는 “이승기가 롤모델이었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도영은 ‘집사부일체’ 방송이 나간 후, “어땠냐”고 묻는 형들에게 “앞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자신을 스스로 예능 유망주로 꼽아 웃음을 자아냈는데. 그런 도영이 앞으로 ‘집사부일체’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도영이 고정 멤버로 합류하는 방송분은 오는 7월 3일 첫 공개된다. SBS ‘집사부일체’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측 “RM 결혼설 사실무근, 악성 루머 지속 대응” [공식]
- 이희진, 야윈 근황 “잘 지내보아요” [DA★]
- 박세리, 성수동 새집 공개…‘리치 언니’ 스케일 그대로네(나혼자산다)
- 서예지 능욕 눈빛vs유선 분노 “심장 갈기갈기 찢어줄게” (이브) [TV종합]
- 김종국 “윤은혜, 왜 결혼 안하나…빨리 해서 끝냅시다” (옥문아)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