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리그] 크레이지윈 곽준혁 "팀원들 폼 문제 아니라 경기 감각 떨어진 듯"

오경택 입력 2022. 6. 24. 19: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크레이지윈 곽준혁(넥슨 제공).
크레이지 원의 곽준혁이 팀원들의 경기 감각이 떨어진것 같다는 입장을 밝혔다.

크레이지 윈은 24일 경기도 광명시 샌드박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피파온라인4 eK리그 9일차 경기에서 김천상무 프로축구단에게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4점을 추가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1경기에 출전해 이동헌을 상대로 2대1로 승리하며 승점 3점을 만들어낸 곽준혁은 팀원들의 승리가 절실한 상황에 대해 "팀원들의 승리가 없기 때문에 승리하는 방식을 잊은 것 같다"라며 "폼적인 문제는 아니라 감각이 떨어져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다음은 곽준혁과의 일문일답이다.

Q, 승리 소감은.

A, 오늘 아무리 못해도 2승 1무를 예상했었는데 결과가 너무 아쉽다.

Q, 오늘 고전한 원인은 무엇인가.

A, 생각보다 상대팀에서 우리팀 분석을 잘 한 것 같다.

Q, 팀 이름값에 비해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A, 오늘 전까지는 팀의 분위기가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름값에 비해 부족한 퍼포먼스를 보여준것 같아서 최종 점검이 필요할 것 같다.

Q, 대전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A, 대전이 독주하고 있다. 대전을 상대로 자신 있는데, 대전과 마지막 경기가 예정돼 있어서 1, 2위 맞대결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Q, 팀원들이 승리가 절실할 것 같다.

A, 팀원들의 승리가 없기 때문에 승리하는 방식을 잊은 것 같다. 폼적인 문제는 아니라 감각이 떨어져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