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리그] 크레이지윈, 김천상무와 무승부..승점 4점 획득

오경택 입력 2022. 6. 24. 18:5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크레이지 원.
◆2022 피파온라인 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1

▶크레이지 윈 4대4 김천상무 프로축구단

1경기 곽준혁 2대1 이동헌

2경기 박찬화 1대1 김성식

3경기 최준호 0대1 소재준

크레이지 원이 무승부를 기록했다.

크레이지 윈은 24일 경기도 광명시 샌드박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피파온라인4 eK리그 9일차 경기에서 김천상무 프로축구단에게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4점을 추가하는데 만족해야 했다.

4-2-3-1을 사용한 곽준혁은 5-2-3의 이동헌을 상대로 2대1로 승리했다. 전반전에 빠르게 선취골을 기록한 곽준혁은 실점을 허용하고 말았다. 이후 역습 단독 돌파 상황에서 파울을 얻었지만 득점에 실패하며 전반전을 끝마쳤다. 후반전에서 제라드로 중거리 슛을 성공하며 2대1을 만들었고, 이후 슈팅을 허용하긴 했지만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승점 3점을 추가했다.

이어진 2경기 전반전에서 박찬화는 날카로운 슈팅을 수 차례 시도했지만 득점에 실패했고 첫 실점을 허용하며 후반전을 맞았다. 후반전 내내 공방을 주고받은 끝에 득점에 성공하며 1대1을 만들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3경기에 출전한 최준호는 전반전에 파울을 하며 상대에게 페널티킥을 허용했지만 침착하게 막아내며 실점을 하지 않았다. 이어진 후반전에서 첫 실점을 허용했고 반격에 실패하며 경기를 패하고 말았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