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롯데마트, '여름두릅' 신품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여름두릅'을 홍보하고 있다.
두릅은 보통 4월 봄나물 재료로 여겨지지만, 이번 롯데마트에서 선보이는 여름두릅 신품종은 6월에서 10월까지 수확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여름두릅(200g/팩)'은 현재 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점 등 전국 70여개점에서 3990원에 판매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24일 서울 중구 봉래동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여름두릅'을 홍보하고 있다.
두릅은 보통 4월 봄나물 재료로 여겨지지만, 이번 롯데마트에서 선보이는 여름두릅 신품종은 6월에서 10월까지 수확이 가능하다. 널리 알려진 참두릅의 경우 대가 굵고 짧은 것이 특징인 반면, 전북 무주 지역에서 재배한 ‘여름두릅’은 대가 길고 얇은 편이며 참두릅보다 아삭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지난 봄부터 참두릅(1탄), 엄나무순(2탄), 여름두릅(3탄) 등 생나물 상품 개발을 이어오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여름두릅(200g/팩)’은 현재 롯데마트 서울역점, 제타플렉스점 등 전국 70여개점에서 3990원에 판매중이다.
롯데마트 채소MD 관계자는 “여름두릅의 경우처럼 숨어있는 산지를 발굴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지속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롯데마트)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軍은 왜 구조 활동 안했을까
- 신원식 "서해 공무원 시신 소각될 때 文은 잠 잤다"
- 맷집좋다며 때리고 기절시켰다… 극단선택 내몬 학폭 악마들
- 장제원 "대통령 돕는 정당 맞나" VS 이준석 "드디어 직접 쏘네"
- 고개 숙인 정창욱 셰프 “지인 폭행·흉기 협박… 부끄럽다”
- [단독] '믿보배' 송중기, 느와르 영화 '화란' 출연…열일 행보
- "이준석·배현진? 놀고있네"…국힘 내홍에 홍준표도 절레절레
- (영상)30대 만취여성 택시기사 마구 폭행…"술취해 기억 안나"
- 옥주현, '옥장판' 사태 사과..."김호영 소송 소란, 바로잡겠다"
- 보금자리론 너마저 0.25%P 인상…7월 금리 4.85% '5% 턱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