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리그] 대전, 코스모스 상대로 승점 7점 추가

오경택 입력 2022. 6. 24. 17:4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대전 하나 시티즌(넥슨 제공).
◆2022 피파온라인 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1

▶코스모스 1대7 대전 하나 시티즌

1경기 이종호 2대4 박기영

2경기 정봉호 1대1 윤창근

3경기 서민재 0대3 김시경

대전 하나 시티즌이 승점 7점을 추가했다.

대전 하나 시티즌은 24일 경기도 광명시 샌드박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피파온라인4 eK리그 9일차 경기에서 코스모스를 상대로 2승 1무를 기록하며 승점 7점을 획득했다.

1경기에서 상대에게 선취골을 허용한 박기영은 만회골을 기록하며 1대1을 만들었다. 흐름을 탄 박기영은 손흥민으로 추가골을 기록하며 앞서나갔지만 바로 동점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끝마쳤다. 후반전에 첫 골을 빠르게 기록하며 다시 앞서나간 박기영은 한 골 더 넣은 뒤 실점없이 경기를 마무리했다.

2경기는 4-2-3-1의 포메이션 대결로 무승부로 경기가 끝났다.

윤창근은 숏패스 후 중거리 슈팅으로 선취골을 기록했지만 굴리트에게 골을 허용하며 전반전을 끝마쳤다. 후반전에는 수차례 찬스와 위기를 몇 번 주고 받았지만 추가 득점에 실패하며 무승부를 기록했다.

마지막 3경기에 출전한 김시경은 튼튼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3골을 성공시키며 승리했다. 아크 정면에서 쏜 슈팅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며 선취 득점에 성공하며 전반전을 마무리했고 후반전에 돌파에 성공하며 추가골을 연속으로 기록하며 3대0으로 승점 3점을 추가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