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온몸에 피멍 "보호대 했는데 어깨도 안 좋아져 병원 신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나가 병원을 찾았다.
6월 24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에서 물리치료 중 찍은 사진과 온몸에 피멍이 든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가수 미나가 병원을 찾았다.
6월 24일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에서 물리치료 중 찍은 사진과 온몸에 피멍이 든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주는 어제까지 4일 연속 폴수업~ 초급 수업은 거의 몇 번 못 해서 중급보다 어려운데 몇 번 하면 신기하게 되네요ㅎㅎ"라고 근황을 전하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미나는 "요즘 무리했더니 온몸이 무겁고 팔꿈치랑 어깨가ㅠ 온몸은 멍투성이~ 그래도 군것질과 야식 좋아하는 나의 건강을 지켜주고 수업 한시간마다 한 작품 성공하니 그 성취감은 아는 사람만 안다는ㅎ 헬스장은 집 앞이라도 일 년에 몇 번 안 갈 정도로 별로 안 좋아해서 보기보다 운동을 못했네요~ 예전에 다친 팔꿈치 때문에 보호대를 했는데도 어깨까지 안 좋아져서 병원신세를 지게 됐어요~ 팔에 주사도 맞았으니 오늘 하루 쉬고 내일은 후프하러 갑니다"라고 밝혔다.
남편 류필립은 눈물 흘리는 이모지와 함께 "여보 몸 관리하면서 해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안타까워했다. 더불어 많은 팬들이 건강을 걱정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편 미나는 지난 2018년 17세 연하 가수 류필립과 결혼했다.
뉴스엔 송오정 songo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수경까지 나섰다…뮤지컬 옥장판 사태에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 장윤정, 50억에 분양받은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 ‘37억 빌라’ 기은세, 호텔 안 부러운 베란다 인테리어 공개 (연중)
- ‘돌싱글즈’ 김은영, 속옷만 입고 흥 폭발…바디프로필 추억 회상
- 김신영 “최신식 아파트 거주, 현관문 열면 날씨 예보해줘”(정희)
- 김종국 “윤은혜, 결혼 왜 안 하는지‥죽겠네” 열애설에 돌직구(옥문아)[결정적장면]
- 송혜교, 모자+티셔츠만 걸쳐도 화보…주먹만한 얼굴 크기
- 박태환 母 암투병→김준수 “어머니 변기에 피 토해 충격”(신랑수업)[결정적장면]
- 바다 “전화 와서 깊은 대화, 연애하나 했는데 유진 찾아” (골때박)
- 채정안 공개한 선패치 태닝 팁 “비키니 안에 붙이고 옷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