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공판장 식자재몰 '싱싱이음' 오픈 1주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용실적 상위 3명에게 순금 1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싱싱이음 이용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싱싱이음'은 농협공판장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앱 식자재몰로, 외식업소 등 구매자가 앱을 통해 발주한 농산물을 중도매인이 직접 배송하는 식자재 유통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자재몰 ‘싱싱이음’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이용실적 상위 3명에게 순금 1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싱싱이음 이용사진을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치킨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가입 후 첫 주문 시 2만원 할인쿠폰 지급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천인을 입력한 경우 추천친구에게도 1만원 쿠폰이 동시에 지급된다.
‘싱싱이음’은 농협공판장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앱 식자재몰로, 외식업소 등 구매자가 앱을 통해 발주한 농산물을 중도매인이 직접 배송하는 식자재 유통사업이다. 앱으로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에 주문상품을 간편하게 배송받을 수 있다.
농협은 지난해 6월 가락공판장 내 싱싱이음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2월 2호점인 대전점을 오픈하였으며, 오는 30일에는 부산점 개장을 앞두고 있다. 하반기에는 반여·구리·강서점을 차례로 개장하여 사업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싱싱이음은 중도매인과 사업자 회원 간 직거래를 활성화해 유통단계 축소하고 가격경쟁력을 높인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농산물 유통단계 축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농업인·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유통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軍은 왜 구조 활동 안했을까
- 신원식 "서해 공무원 시신 소각될 때 文은 잠 잤다"
- 맷집좋다며 때리고 기절시켰다… 극단선택 내몬 학폭 악마들
- 장제원 "대통령 돕는 정당 맞나" VS 이준석 "드디어 직접 쏘네"
- 고개 숙인 정창욱 셰프 “지인 폭행·흉기 협박… 부끄럽다”
- [단독] '믿보배' 송중기, 느와르 영화 '화란' 출연…열일 행보
- "이준석·배현진? 놀고있네"…국힘 내홍에 홍준표도 절레절레
- (영상)30대 만취여성 택시기사 마구 폭행…"술취해 기억 안나"
- 옥주현, '옥장판' 사태 사과..."김호영 소송 소란, 바로잡겠다"
- 보금자리론 너마저 0.25%P 인상…7월 금리 4.85% '5% 턱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