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플립 댓' MV 2000만 뷰 돌파

김원희 기자 2022. 6. 24. 17: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신곡 ‘플립 댓’이 화제다.

지난 20일 공개한 신곡 ‘플립 댓’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인 24일 오전 2000만 뷰를 달성했다. 또한 유튜브 실시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됐다.

뮤직비디오 속 이달의 소녀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푸른 들판, 파스텔 톤의 기차역 등 동화 같은 배경을 오가며 펼쳐지는 퍼포먼스와 세련된 영상미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플립 댓’은 공개 직후 국내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해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보여준다.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등 11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수록곡 ‘Palyback’, ‘POSE’ 역시 각국 송차트 상위권에 랭크돼 뚜렷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새 앨범 ‘플립 댓’ 역시 전 세계 31개 국가 및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플립 댓’ 무대를 최초를 통해 12인 12색의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층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과 청량감 가득한 음악에 어울리는 상큼한 무대 매너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플립 댓’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노래다. 후렴구에 등장하는 중독적인멜로디와 톡톡 튀는 보이스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으로 탄생했다.

오늘(24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플립 댓’ 무대를 꾸미고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