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50대라기엔 너무 비현실적 미모..주름 조차없는 물광 피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무결점 미모를 공개했다.
김혜수는 6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혜수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tvN 토일드라마 '슈룹' 대본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김혜수는 잡티와 주름 없는 무결점 피부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김혜수가 무결점 미모를 공개했다.
김혜수는 6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혜수는 자신의 이름이 적힌 tvN 토일드라마 ‘슈룹’ 대본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다.
김혜수는 잡티와 주름 없는 무결점 피부로 감탄을 자아냈다. 뚜렷한 이목구비로 50대 나이를 믿기 힘든 미모를 인증했다.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한 김혜수는 지난 2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 출연했다. 지난 5월에는 차태현, 조인성이 출연한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2’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김혜수가 촬영 중인 tvN 새 드라마 ‘슈룹’은 내 자식을 위기 앞에 기품 따윈 버릴, 왕실 골칫거리인 사고뭉치 왕자들을 왕세자로 만들어야 하는 극한 중전의 분투기를 그린 작품으로, 조선 시대 왕자들이 받은 상위 1% 영재교육법을 담는다.
(사진=김혜수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수경까지 나섰다…뮤지컬 옥장판 사태에 ‘손바닥으로 하늘 가리기’
- 장윤정, 50억에 분양받은 한남동 아파트 2달만 30억 올라 (연중)
- ‘37억 빌라’ 기은세, 호텔 안 부러운 베란다 인테리어 공개 (연중)
- '돌싱글즈' 김은영, 속옷만 입고 흥 폭발..바디프로필 추억 회상
- 김신영 "최신식 아파트 거주, 현관문 열면 날씨 예보해줘"(정희)
- 김종국 “윤은혜, 결혼 왜 안 하는지‥죽겠네” 열애설에 돌직구(옥문아)[결정적장면]
- 송혜교, 모자+티셔츠만 걸쳐도 화보…주먹만한 얼굴 크기
- 박태환 母 암투병→김준수 “어머니 변기에 피 토해 충격”(신랑수업)[결정적장면]
- 바다 “전화 와서 깊은 대화, 연애하나 했는데 유진 찾아” (골때박)
- 채정안 공개한 선패치 태닝 팁 "비키니 안에 붙이고 옷 벗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