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tvN에 왜 왔어? 헴스워스, 영화개봉 앞 깜짝 출연

채태병 기자 2022. 6. 24.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블의 신작 영화 '토르 : 러브 앤 썬더'에서 토르 역을 연기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국내 예능에 등장한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헴스워스는 "토르 : 러브 앤 썬더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겼을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토르 :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전 여자친구 제인 포스터, 동료들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내용의 영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크리스 헴스워스 인스타그램 캡처


마블의 신작 영화 '토르 : 러브 앤 썬더'에서 토르 역을 연기한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국내 예능에 등장한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오는 25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218회 깜짝 출연을 예고했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헴스워스는 "토르 : 러브 앤 썬더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겼을 것"이라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또 그는 한국 팬들을 대상으로 반가운 인사와 함께 마블 영화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것에 대한 감사를 표시했다.

/사진=영화 '토르 : 러브 앤 썬더' 공식 포스터


토르 :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전 여자친구 제인 포스터, 동료들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내용의 영화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속 토르가 주인공인 실사 영화 시리즈 중 4번째 작품이다.

주인공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를 비롯해 크리스찬 베일(고르 역), 나탈리 포트만(제인 포스터 역), 러셀 크로우(제우스 역) 등 할리우드 명배우들이 참여한다. 다음달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 결혼해요, 신랑은 BTS RM" 결혼설…소속사 입장은옥주현 '김호영 고소' 사과하며 올린 사진…"기싸움" 와글와글장가현 "산후조리원 못가고 43살에 폐경"…조성민 뜻밖의 반응"한여름에 에어컨 못 틀게 해"…옥주현 갑질 논란"제발 그만해" 손흥민+호나우두 FIFA 합성사진에 '경악'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