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유희관 갑자기 핑크빛 "내 스타일"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니카와 유희관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감지됐다.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녹화에서 스페셜 MC로 함께한 모니카.
하지만 평소 이대형을 향해 애정을 드러내온 MC 김숙이 다급하게 나서자 김병헌은 대신 모니카와 37살 동갑내기인 유희관을 소환했다.
모니카와 유희관의 핑크빛 기류가 모락모락 피어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6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니카와 유희관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감지됐다.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녹화에서 스페셜 MC로 함께한 모니카. 그가 유니크(?)한 이상형을 언급하자 김병현은 후배들 중에서 조건에 가장 부합하는 인물로 이대형을 추천했다. 하지만 평소 이대형을 향해 애정을 드러내온 MC 김숙이 다급하게 나서자 김병헌은 대신 모니카와 37살 동갑내기인 유희관을 소환했다.
영상 속 유희관을 유심히 관찰하던 모니카는 그의 말 하나, 행동 하나에 웃음꽃을 피웠다. 이에 출연진들은 “유희관에 흠뻑 빠졌다” “좋은가 봐!”라고 기대감을 드러냈고 모니카도 “내 스타일이긴 하다”고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모니카와 유희관의 핑크빛 기류가 모락모락 피어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6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덕화, 딸 생일에 저택+전용기→약 652억 플렉스
- 이희진, 야윈 근황 “잘 지내보아요” [DA★]
- 서예지 능욕 눈빛vs유선 분노 “심장 갈기갈기 찢어줄게” (이브) [TV종합]
- 김종국 “윤은혜, 왜 결혼 안하나…빨리 해서 끝냅시다” (옥문아)
- 일라이 “나가 살겠다” 충격 선언…지연수, 무너지는 심정(우이혼2)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