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DRX 연승 통해 결승전 선착

임영택 입력 2022. 6. 24.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플레이오프에서 DRX가 WGS X-IT와 담원 기아를 연달아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했다고 24일 밝혔다.

DRX를 상대할 팀은 오는 25일 진행될 담원과 마루 게이밍의 패자 결승에서 결정된다.

DRX는 오는 25일 열리는 패자 결승전 승자와 우승을 다투게 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원 vs 마루 게이밍 패자전 최종 승자와 26일 맞대결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결승에 오른 DRX<제공=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 플레이오프에서 DRX가 WGS X-IT와 담원 기아를 연달아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했다고 24일 밝혔다. DRX를 상대할 팀은 오는 25일 진행될 담원과 마루 게이밍의 패자 결승에서 결정된다. 스테이지2의 우승 트로피와 ‘마스터즈: 코펜하겐’ 출전권이 걸린 결승전은 26일 개최된다.

라이엇게임즈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플레이오프에서 DRX는 19일 WGS X-IT, 21일 담원 기아를 만나 모두 승리했다.

DRX는 스테이지2에서 7전 전승을 기록해 본선 1위 자격으로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진출했다. DRX는 19일 경기에서 WGS X-IT를 한 차례의 위기도 없이 제압했다. 1세트는 라운드 스코어 13대7로 마무리했고 2세트도 전반전을 9대3으로 마친 뒤 후반 시작부터 네 라운드를 연달아 따내면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21일 승자 결승전에서도 담원을 상대로 2대0 승리를 거뒀다.

DRX는 오는 25일 열리는 패자 결승전 승자와 우승을 다투게 된다. 패자 결승전은 마루 게이밍과 담원의 대결로 좁혀졌다. 마루 게이밍은 패자전에서 온 슬레이어, WGS X-IT를 연달아 꺾었다. 패자 결승전은 5전 3선승, 최종 결승도 5전 3선승제로 펼쳐질 예정이다.

26일 결승전 티켓은 예매 1분만에 400석이 매진됐으며 라이엇게임즈는 대전과 서울에 별도 공간을 마련해 뷰잉 파티도 진행한다.

패자 결승전과 최종 결승전은 아프리카TV, 네이버,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