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질 결심' 김신영 "흡연신 한 번에 ok, 너무 맛있게 흡연했다고"(비보티비)

남서영 2022. 6. 24.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헤어질 결심' 김신영이 영화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3일 유튜브채널 'VIVO TV-비보티비'에는 '박찬욱의 그녀..요..? 김신영, 영화 '헤어질 결심' 비하인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김신영과 전화를 통해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눴다.

한편 김신영이 출연한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헤어질 결심’ 김신영이 영화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3일 유튜브채널 ‘VIVO TV-비보티비’에는 ‘박찬욱의 그녀..요..? 김신영, 영화 ‘헤어질 결심’ 비하인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송은이와 김숙은 김신영과 전화를 통해 영화 ‘헤어질 결심’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눴다.

김신영은 “긴장을 좀 많이 했었는데 전날에 배우 한예리 씨가 ‘나 너무 긴장되는데 어떡하냐’ 해서 (예리가) 디렉을 봐줄 줄 알았는데 괜찮다고 이야기를 해줬다. 다음날 촬영장에 갔더니 박찬욱 감독님과 박해일 배우가 ‘예리한테 잘 부탁드린다고 연락이 왔었다’는 말을 들었다”며 한예리의 미담을 공개했다.

이어 “긴장을 좀 했다. 좀 센척해야 된다 사실. 코미디언으로서 너무 가벼운 모습을 보여주면 다음에 영화를 할 후배들도 다 그런 모습이라 비춰질까 봐, 솔직히 박해일 오빠 좋아하고 사진 찍고 싶었는데 안 찍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찬욱 감독에 대해 “너무 점잖으시다”며 “영화 촬영장 환경이 너무 좋고 밥차가 세상 맛있다. 감정 신에도 충분히 시간을 주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중간에 흡연 신이 있는데 한 번에 오케이가 됐다. 너무 맛있게 흡연하셨다고. 그만큼 연습을 했다. 흡연 연습을”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신영이 출연한 영화 ‘헤어질 결심’은 오는 29일 개봉한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의 사망자의 아내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유튜브채널 비보티비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