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신춤왕' 수원FC 이승우, '이달의 퍼포먼스상' 5월 수상자 선정

금윤호 2022. 6. 24.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1 3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수원FC의 이승우가 '이달의 퍼포먼스상' 5월 수상자로 선정됐다.

K리그1 경기에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이 신설된 가운데 최근 수원FC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이승우가 초대 수상자로 뽑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K리그1 3경기 연속골을 터뜨린 수원FC의 이승우가 '이달의 퍼포먼스상' 5월 수상자로 선정됐다.

K리그1 경기에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이 신설된 가운데 최근 수원FC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이승우가 초대 수상자로 뽑혔다.

이승우는 지난달 28일 열린 15라운드 울산 현대와 경기에서 전반 41분 페널티 박스 왼쪽에서 오른발 감아차기 슈팅으로 시즌 5호골을 터뜨렸다. 득점 후 이승우는 특유의 댄스 세리모니로 환상적인 골과 함께 재치 넘치는 세리모니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시즌 수원FC 유니폼을 입고 K리그에 데뷔한 이승우는 매 경기 번뜩이는 플레이와 득점 후 펼치는 흥겨운 세리모니를 선보여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 초대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승우의 시상식과 기념 촬영은 25일(토) 수원FC의 18라운드 홈경기 때 진행된다. 이 밖에도 연맹과 휴테크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수상자 공식 인터뷰 및 비하인드 스토리 등 추가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 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경기 중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펼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모니를 통해 팬들을 열광케 하는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이 상을 신설했다. 연맹은 이상으로 K리그 팬들의 두 눈을 즐겁게 할 수준 높은 플레이와 퍼포먼스가 더욱 자주 나올 것을 기대하고 있다.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 상은 이번 시즌 5월부터 10월까지 총 6회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 제품을 선정하여 제공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