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오늘 '쌀밥 특집'..뚱5 먹송 발매 기념

2022. 6. 24.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가 먹송 '쌀밥' 발매를 기념해 '쌀밥 특집'에 나선다.

2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83회에서는 '쌀밥 특집'을 진행하는 뚱5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뚱5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첫 번째 먹송 프로젝트인 '쌀밥' 발매 소식을 전했다. 특히 홍윤화는 "초등학교에서 급식시간에 반찬투정하는 친구들을 위해 모든 학교에서 '쌀밥'을 틀어주시면 좋겠다"라고 어필해 시선을 모았다. 베일을 벗은 '쌀밥'은 공감 가는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곧이어 첫 번째 메뉴인 이천 쌀밥 정식 맛집을 방문한 뚱5. "쌀밥이 반찬 도둑이다"라면서 연신 감탄사를 연발하던 이들은 순식간에 솥밥 한 그릇을 해치워 감탄을 자아냈다. 그중에서도 문세윤, 김태원은 단 7번의 숟가락질로 솥밥 한 그릇을 누룽지까지 깨끗하게 비워 놀라움을 선사했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은 두 번째 메뉴인 가정식 백반 맛집에서 썰렁한 4행시를 지어 나머지 멤버들의 원성을 샀다. 이에 문세윤이 유민상에게 물세례를 퍼붓는 듯한 모션을 취했고, 이를 착각한 김민경이 진짜로 유민상에게 물을 뿌려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뚱5가 직접 작사하고 노래를 부른 '쌀밥'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IHQ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