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까지 FLEX.. '탑건2' 톰 크루즈의 남다른 재력

서진주 기자 2022. 6. 24.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크루즈가 영화 '탑건: 매버릭'에 등장한 비행기가 자신의 것이라고 고백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연중라이브'에서는 36년 만에 영화 '탑건'의 새 시리즈 '탑건: 매버릭'으로 돌아온 톰 크루즈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톰 크루즈는 지난 17일 영화 '탑건: 매버릭'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크루즈가 영화 '탑건: 매버릭'에 등장한 비행기가 자신의 것이라고 고백했다. 사진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호텔에서 진행된 영화 '탑건 : 매버릭'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톰 크루즈. /사진=장동규 기자
할리우드 톱 배우 톰 크루즈가 영화 '탑건: 매버릭'에 등장한 비행기가 자신의 것이라고 고백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연중라이브'에서는 36년 만에 영화 '탑건'의 새 시리즈 '탑건: 매버릭'으로 돌아온 톰 크루즈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앞서 톰 크루즈는 지난 17일 영화 '탑건: 매버릭'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한국을 찾았다. 톰 크루즈의 내한은 이번이 10번째다.

그는 "'탑건: 매버릭'을 위해 카메라와 영상미를 끊임없이 개발했다"며 "영화 속 비행기가 사실 내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 "기억에 남는 한국 팬이 있냐"는 질문에는 "모든 프리미어 내한 행사에 오신 분들이 있다. 그들을 모두 기억하고 있다"고 답하며 한국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톰 크루즈는 11번째 내한을 약속하며 한국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22일 개봉한 '탑건: 매버릭'은 개봉 첫날부터 18만 836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분)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머니S 주요뉴스]
"유희열 하차해라"… '스케치북' 시청자 게시판 폐쇄
"애 봐야해요"… 백지영, 청와대 섭외 전화 거절
아내에게 내연남 있더라… 이계인, 사기결혼 '충격'
김종국, 윤은혜와 열애설 부인하지 않는 이유
"월매출 5800만원"… 노홍철 빵집, 2호점도 대박?
'엘리자벳 논란' 김소현, '유퀴즈'에?… 무슨 말 할까
'사랑꾼' 구준엽 "♥서희원 죽을 때까지 사랑할 것"
"이런 게 싫어 무대 떠나"… 이상현, 의미심장 SNS
"볼륨감이 넘사벽"… '53세' 김혜수, 美친 실루엣
아유미 "'배용준♥' 박수진 소개해달라는 男많았다"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