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피 스피리츠, 2022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서 '옐로우로즈 라이 위스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사 디앤피 스피리츠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옐로우로즈 라이 위스키'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옐로우로즈 라이 위스키(750㎖, ABV 45%)는 95% 호밀, 5% 보리를 사용하여 만든 위스키로, 은은한 스피어민트와 박하향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사 디앤피 스피리츠가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 ‘옐로우로즈 라이 위스키’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로써 옐로우로즈 위스키는 부드럽고 달콤한 블렌디드 위스키인 프리미엄 아메리칸, 전통적인 버번 위스키 해리스 카운티, 전통 버번의 틀을 깬 아웃로우 버번까지 포함하여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옐로우로즈 라이 위스키(750㎖, ABV 45%)는 95% 호밀, 5% 보리를 사용하여 만든 위스키로, 은은한 스피어민트와 박하향을 즐길 수 있다. 높은 호밀 비율에도 불구하고 스파이시함을 젠틀하게 절제하여 클래식 칵테일에도 잘 어울린다.
디앤피 스피리츠 관계자는 “옐로우로즈의 위스키는 단순히 숙성 기간에서 오는 맛의 차이가 아닌 다양한 종류의 위스키를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맞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김창룡 청장 거취 문제에 "임기 한달 남았는데 중요한가"
- `친문` 홍영표, 이재명 면전 "전대 나오지 말라"…이재명 "108 번뇌"
- 지휘부 침묵 분노한 일선경찰, "당당하게 말씀 하셔야죠"
- (영상) 누워있는 아이 발로 ‘툭툭’… 충격의 어린이집 CCTV엔
- “부모가 문 안 열어줘” 아들의 경찰 신고… 아빠는 구청장 당선자
- '음주운' 김새론, 피해 보상 대부분 완료…"진심으로 죄송"
- 홍현희, 만삭 D라인 공개…"D-55"
- 검찰 인사는 '속전속결'…총장 인선은 '지지부진' 왜?
- 임용 3개월 소방관 극단 선택…직속상관 '갑질' 의혹 조사
- '文 책임론' 제기한 양문석…"자폭하는 심정으로 금기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