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수원더비 '선인자동차' 브랜드데이 개최.. 골때녀 뜬다

우충원 2022. 6. 24.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FC가 오는 25일 수원삼성전에 '선인자동차'브랜드데이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

수원FC는 2022시즌을 맞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와 공식 후원 체결을 맺었으며, 수원더비를 맞아 차량 전시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수원FC가 오는 25일 수원삼성전에 ‘선인자동차’브랜드데이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

수원FC는 2022시즌을 맞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와 공식 후원 체결을 맺었으며, 수원더비를 맞아 차량 전시 및 경품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출시한 포드 ‘뉴 포드 브롱코’ 차량과 스테디셀러인 ‘포드 익스플로러’를 만날 수 있는 부스가 열릴 예정이며, 하프타임 이벤트 당첨시 선인자동차에서 준비한 전동 킥보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선인자동차 SNS 팔로워 중 추첨을 통해 응원막대와 헬륨풍선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중인 FC불나방(서동주, 박선영, 송은영, 안혜경)이 참석해 시축을 선보이며, 경기에 참석하는 선수단을 격려한다. 이 밖에도 선수단 사인회, K리그 생명나눔 캠페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경기장 입장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도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경기 당일 KT위즈 경기가 있어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수원FC 김호곤 단장은 “올시즌 홈 경기장에서 펼치는 첫 수원더비다. ‘수원이라는 이름’으로 최선을 다해 뛸 선수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1일(화) 포항을 상대로 승점 3점을 획득한 수원FC는 수원삼성을 상대로 3연승에 나선다. / 10bird@osen.co.kr

[사진] 수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