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이승우, K리그 5월의 퍼포먼스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1 수원FC의 이승우(24)가 5월의 퍼포먼스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4일 "한 달간 K리그1 경기에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신설했다"며 5월 첫 수상자로 이승우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경기 중 팬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 등을 통해 선보인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신설됐다.
수상자에게는 휴테크 안마의자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4일 “한 달간 K리그1 경기에서 가장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 선수에게 수여하는 ‘휴테크 안마의자 이달의 퍼포먼스상’을 신설했다”며 5월 첫 수상자로 이승우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경기 중 팬의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플레이를 하거나, 이색적인 골 세리머니 등을 통해 선보인 한 선수를 조명하기 위해 신설됐다.
이승우는 지난달 28일 울산 현대와 경기에서 오른발 감아차기로 시즌 5호골을 넣었고, 특유의 춤 세리머니를 선보였다.
시상식은 25일 오후 7시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수원FC와 수원 삼성의 경기에서 진행된다.
수상자에게는 휴테크 안마의자를 선물한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 "우와 죽인다" 한혜진, 킬힐 신고 아찔한 '러닝머신'..이게 톱모델의 포스다[★SNS]
- '80억 아파트' 장윤정, 행사비가 "중형차 한대값+α"(연중라이브)
- 8번째 이혼 유퉁 "혼자 산지 3년, 당뇨합병증으로 이도 빠져"(특종세상)
- "몸정 무섭다더니"…서예지, 박병은과 외도 인정→유선, 광기의 교통사고('이브')[종합]
- 이계인 "첫 번째 아내, 60대 유부남과 스폰 관계..사기결혼 당했다"(속풀이쇼동치미)
- 송혜교, 놀라운 무보정 실물 미모..41세 안 믿겨[★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