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이틀 연속 흥행 1위 '50만 눈앞' [공식]

하수정 2022. 6. 24. 0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비행을 시작한 '탑건: 매버릭'(감독 조셉 코신스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탑건: 매버릭'은 톰 크루즈가 대한민국에 입국한 지난 18일, 개봉 4일 전부터 7일 연속 예매율 1위 기록을 이어가며 예매량 30만장을 기록했다.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글로벌 최고 흥행, 북미 최고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탑건: 매버릭'이 대한민국에서도 폭발적인 흥행력을 이어갈 것으로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비행을 시작한 '탑건: 매버릭'(감독 조셉 코신스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 39만 9169명을 모았다.

'탑건: 매버릭'이 대한민국에서도 쾌속의 흥행 비행을 선보이고 있다.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질주 중인 것. 이와 함께 '탑건: 매버릭'은 톰 크루즈가 대한민국에 입국한 지난 18일, 개봉 4일 전부터 7일 연속 예매율 1위 기록을 이어가며 예매량 30만장을 기록했다. 

톰 크루즈 필모그래피 사상 글로벌 최고 흥행, 북미 최고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탑건: 매버릭'이 대한민국에서도 폭발적인 흥행력을 이어갈 것으로 주목된다.

한편 '탑건: 매버릭'은 이례적으로 평단과 관객 모두를 사로잡으며, 관람 평점 평균 9점을 훌쩍 넘는 수치를 써내려가고 있다. “진정한 시네마란 이런 것”, “영화의 존재 이유를 보여준다”, “톰 크루즈는 정말 미쳤다”, “단연 올해 최고의 영화” 등 극찬이 끊이지 않고 있다. 

모든 액션을 직접 해내는 할리우드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와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모니카 바바로,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 등 할리우드 뉴 제너레이션이 모두 직접 전투기에 탑승해 촬영한 '탑건: 매버릭'은 관객들을 스크린으로 빠져들게 만들며, 대한민국 극장가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