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호국보훈달 맞아 국국장병 물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을 응원하고자 해군 환태평양훈련전단과 육군 제6보병사단에 식료품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2015년부터 7년째 해군 순항훈련전단에도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원 규모는 현재까지 약 1억원에 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을 응원하고자 해군 환태평양훈련전단과 육군 제6보병사단에 식료품을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장병들이 오랜 기간 군함에서 생활해야 되는 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스프 등 먹거리 위주로 후원물품을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2015년부터 7년째 해군 순항훈련전단에도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원 규모는 현재까지 약 1억원에 달한다.
육군 6사단에도 장병들이 더운 날씨에 고된 훈련을 이겨낼 수 있도록 간식과 음료 등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의 나라사랑 캠페인은 2014년 백령도 해병대 위문품 전달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약 9년째 이어지고 있다.
주로 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물품 후원 중심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물품 후원 외에도 UN 참전용사 후손 장학금 전달, 전역장교 채용, 제대군인 창업 지원 등의 복지 정책도 마련했다.
전재욱 (imf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인사는 '속전속결'…총장 인선은 '지지부진' 왜?
- 박지현 ‘붉은 점퍼’ 합성 사진에… 이원욱 “모독이 도 넘었다”
- 임용 3개월 소방관 극단 선택…직속상관 '갑질' 의혹 조사
- '연중' 톰 크루즈 "'탑건' 속 비행기 내 것…韓 오게 돼 영광"
- “부모가 문 안 열어줘” 아들의 경찰 신고… 아빠는 구청장 당선자
- [단독]'엘리자벳' 계약서 보니…"캐스팅, 원작사 승인 받아야"
- “갤러리로만 와도 눈치 보였는데…이제 ‘아내 캐디’가 대세”
- "왜 손댔어요?" 성폭력 고발 포스코 여직원, 카톡엔…
- "호기심 때문에"…오리 6마리 돌 던져 죽인 그놈들, 잡혔다
- 왜 월요일마다 주가가 떨어질까요[궁즉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