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날씨] 중부지방부터 비 그쳐, 낮 최고 33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비는 새벽 중부지방부터 그치기 시작하겠으나 남해안은 오후까지, 제주도는 밤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
23일 기상청에 따르면 24일은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다.
기상청 측은 "이번 비는 강수량의 지역 간 차이가 크고 짧은 시간에 매우 많은 비가 집중되는 곳이 많겠으니 사전에 대비하기 바란다"고 했다.
24일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이번 비는 새벽 중부지방부터 그치기 시작하겠으나 남해안은 오후까지, 제주도는 밤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다.
23일 기상청에 따르면 24일은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5도, 낮 최고기온은 24~33도가 되겠다.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1도, 춘천 21도, 강릉 25도, 대전 23도, 전주 23도, 광주 23도, 대구 24도, 부산 22도, 제주 23도 등으로 예상된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28도, 춘천 29도, 강릉 33도 대전 30도, 전주 30도, 광주 28도, 대구 31도, 부산 25도, 제주 25도 등으로 전망된다.
기상청 측은 "이번 비는 강수량의 지역 간 차이가 크고 짧은 시간에 매우 많은 비가 집중되는 곳이 많겠으니 사전에 대비하기 바란다"고 했다.
24일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으로 예상된다.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대기 상태가 청정할 것으로 전망된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쳐다도 안 보고 '악수 거절'…뻘쭘한 배현진 '어깨 찰싹'(영상)
- '금배지' 단 이재명, 선배 의원들 만나며 전대 출마 시동?
- 윤 대통령 "지난 5년 '탈원전' 바보짓…지금이라도 바로 잡아야"
- 소통 활발한 文, 사저로 집결한 친문…'반윤' 구심점 될까
- 카카오페이, 878억 '먹튀'하고 30억 '책임경영 생색'…비난 쇄도
- [김병헌의 체인지] '정국 뇌관' 서해 공무원 피격 사건에 대한 단상
- 한화, AS21 '레드백' 장갑차 노르웨이 수출할까
- "우리만의 매력과 해학 담아"...전 세계 상륙할 한국판 '종이의 집'(종합)
- '7대 우주강국 '된 韓…2031년엔 달에 '태극기' 꽂는다
- [단독] 경찰, '군인범죄 전담수사팀' 신설…강원·경기남북부·경남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