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2'→'우블스' 박지환 "내 계획 철저히 부서졌으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간결하고 모던한 감각을 주제로 한 가운데 박지환의 독특한 세련미를 포착했다.
박지환은 무용을 하듯 시시각각 독특한 움직임과 표정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박지환의 인터뷰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환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간결하고 모던한 감각을 주제로 한 가운데 박지환의 독특한 세련미를 포착했다. 촬영 당시 포토그래퍼는 섬세한 변화를 포착하기 위해 박지환에게 특별한 주문사항 없이 자유로운 움직임만 요구했다고. 박지환은 무용을 하듯 시시각각 독특한 움직임과 표정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압도했다.
박지환은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화제를 모은 두 작품 ‘범죄도시2’와 ‘우리들의 블루스’ 소감을 전하며 연기에 대한 철학을 진솔하게 고백했다. 그는 “어떻게든 뭔가가 생동해서 상대와 감독과 보는 이로 하여금 또 다른 감각을 느끼도록 해야 그 장면이 살아 있다고 생각한다. 계획대로 진행되는 건 싫다. 상대에 의해서 철저히 내 계획이 부서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지환의 인터뷰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7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아찔한 마녀처럼…“본업중” [DA★]
- 이희진, 야윈 근황 “잘 지내보아요” [DA★]
- 이미주, 한해와 핑크빛? “남자친구가 있다” (TMI NEWS SHOW)
- 장도연 ‘다섯 손가락 정도 된다’ 대체 무엇이? (옥문아)
- 모태범♥임사랑, 신혼부부 포스→차박 데이트까지(신랑수업)[TV종합]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