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괴담회' 강유미,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 "나에게 공포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유미가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했다.
6월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에서 김숙은 "빙의에 성공한 분"이라며 강유미를 소개했다.
'심야괴담회' 시즌 2에는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김구라, 김숙과 함께 이이경, 솔라가 새로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유미가 ‘스페셜 괴스트’로 등장했다.
6월 23일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에서 김숙은 “빙의에 성공한 분”이라며 강유미를 소개했다.
김구라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이더라”라며 감탄했다. “1인극 롤플레잉 ASMR이라는데 그게 뭐냐”라고 김구라가 묻자 강유미는 “카메라를 보면서 하는 1인 상황극이다. VR처럼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유미는 “최근 귀신 탈 쓰고 한 영상 때문에 항의받았다”라고 얘기했다. “모모귀신으로 분장했었다”라며 강유미는 실제 영상을 패널들에게 보여줬다.
패널들은 영상을 보고 기겁했다. 이이경은 “아우 심장 아파”라며 무서워했다.
강유미는 “이 영상이 너무 무섭다면서 500명이나 구독 취소했다”라고 전했다. “전 그게 더 공포다”라는 강유미 말에 김숙과 솔라는 크게 웃었다.
‘심야괴담회’ 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이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심야괴담회’ 시즌 2에는 지난 시즌에서 맹활약했던 김구라, 김숙과 함께 이이경, 솔라가 새로운 괴담꾼으로 합류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
- '신랑수업' 박군 "한영보다 키 8cm 작아 위축"
- 유하나, 스폰서설 반박 "80대 노인이랑? 구려" [전문]
- 땅콩버터 다이어트?…"8kg 빼고, 허리둘레 16cm 줄어"(몸신)
- 경찰서 간 정형돈, 자수→과태료 물었다
- 김동현 처남 "인간 샌드백 폭행"VS김동현 "쌍방" [종합]
- "혹시 자폐?"…'슈돌' 사유리, 아들 젠 걱정에 전전긍긍
- 탑 "마약? 극단적 선택 시도"…빅뱅 탈퇴 메시지까지
- 'SNL코리아' 뉴스 패러디 중 수어 비하 논란에 게시물 삭제
- 출산 앞둔 이하늬, 드라이브로 만끽하는 '찐 행복'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