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정♥정준호, 제주 가족 여행.."눈이 스르르 감기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하정이 가족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정준호, 이하정 가족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들을 무릎에 앉혀놓고 사진을 찍는 자상한 아빠 정준호와 해맑은 엄마 이하정, 귀여운 두 자녀까지 화목해 보이는 가족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가족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치 해외에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해변을 바라보며 디저트 타임. 브런치도 한다니 브런치도 먹으러 가보고 싶더라고요. 맛도,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저녁에는 지인 댁 초대받아서 맛있는 저녁까지. 너무 감사했던 제주 여행 2일 차. 오늘도 눈이 스르르 감기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정준호, 이하정 가족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장소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들을 무릎에 앉혀놓고 사진을 찍는 자상한 아빠 정준호와 해맑은 엄마 이하정, 귀여운 두 자녀까지 화목해 보이는 가족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이하정은 배우 정준호와 지난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 “걱정했던 송혜교, 탈진할 뻔”…'더 글로리' 비하인드 대방출
- 고딩때 출산하고 무당됐다…조혜련 “드라마가 현실 못 따라가”('고딩엄빠')
- '일용이' 박은수 “재산 80억 날리고 기초수급자 생활”
- 김구라 “매달 건보료 440만원 낸다…난 병원도 안가”
- '피지컬100', 왜 추성훈만 출연료 줬나? 윤성빈, “참가자로 동등 입장이어서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