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DKZ, '뤼팽'으로 세련된 매력..도회적 분위기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카' DKZ(디케이지)가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LUPIN'(뤼팽)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찾은 DKZ는 매혹적인 무드의 'LUPIN' 무대를 선보이며 첫 등장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엠카’ DKZ(디케이지)가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DKZ(경윤, 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2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 출연해 ‘LUPIN’(뤼팽)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찾은 DKZ는 매혹적인 무드의 ‘LUPIN’ 무대를 선보이며 첫 등장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이전에 보지 못한 DKZ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도회적인 분위기로 강한 흡입력을 선사했다.
또한 DKZ는 실력파 ‘대세돌’임을 입증하듯 안정적인 보컬을 보여주면서도, 스틱을 활용한 칼군무로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감탄을 안겼다. 이와 함께 콘셉트 화보같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집중시키며 또 한 번 입덕을 유발했다.
장난기 어린 ‘사랑도둑’에서 마음을 단숨에 앗아갈 ‘LUPIN’(뤼팽)으로 찾아온 DKZ에 다음 무대를 기대하는 팬들의 반응이 치솟으며, 멤버들의 콘셉트 소화력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LUPIN’(뤼팽), ‘Universe’(유니버스), ‘못된 송아지 엉덩이에 뿔(CRAZY NIGHT)’, ‘사랑도둑(Cupid)’ 등의 곡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역주행’을 기록했던 DKZ가 앞으로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DKZ는 KBS Cool FM ‘스테이션 Z’와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등 방송을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혜교, 수수한 옷차림에 한 층 어려진 모습
- 유아, 과감을 넘어 파격..아찔한 각선미
- 우기, 푹 파인 쇄골+한 손에 잡힐 듯한 허리
- 설인아, 보기만 해도 청량 청량 그 자체
- 박보영, 수박 앞 러블리 매력 폭발
- [단독] 탱크부대장, '롯데리아 2차 회동' 참석…유사시 전차 동원?
- 윤곽 드러나는 윤 대통령 변호인단…국회 대리인단과 '창 vs 방패'
- ″파면 촉구″ vs ″탄핵 무효″…응원봉과 태극기로 광화문 '두쪽'
- 러 파병 북한군 ″드론 땅땅땅″…'97년생 리대혁' 위조 신분증 공개
- 선관위, '이재명은 안 돼' 불허…'여당 의원 내란공범'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