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라이브' 나문희 "후배 앞에서 내 잘못 쉽게 인정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문희가 후배들과의 세대 차이를 극복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23일 밤 방송된 KBS '연중 라이브'에서는 배우 톰 크루즈와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배우 나문희가 영화 '룸 쉐어링'으로 컴백하며 색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나문희는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오래 사랑받는 명대사를 여럿 탄생시켜왔던 배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밤 방송된 KBS ‘연중 라이브’에서는 배우 톰 크루즈와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배우 나문희가 영화 '룸 쉐어링'으로 컴백하며 색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나문희는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따뜻한 할머니 모습이 아니다"란 엄지윤 리포터의 말에 "상당히 괴팍하고 접근할 수 없는 그런 할망구"라고 답했다.
나문희는 후배 배우들과 세대 차이를 극복하는 방법으로 "내가 교만할 때가 있다. 잘못도 하는데, 그럴 땐 쉽게 내가 잘못했다고 인정한다. 그는 "세상을 따라가려면 후배들한테 열심히 배워야 한다"고 대선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나문희는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오래 사랑받는 명대사를 여럿 탄생시켜왔던 배우. 그는 유행어 탄생에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냐는 질문에 "작가들이 잘 써놓은 걸 내가 색칠해서 연기를 한 것"이라며 겸손함을 보였다.
[박새롬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OST 퀸` 백지영 "`아이리스` OST 100억 매출 효자곡"(`라스`)
- `판타패` 이세준 "축가만 1,500번 이상... 10년 동안은 수입 無"
- 김부선, 이재명 신체검증 의료진 증인 신청 기각…法 "대답 뻔해"
- 김부선 딸, 예능 ‘펜트하우스’ 출연…“왕따 된 기분”
- `연중라이브` 10번째 내한 톰 크루즈 "한국 팬들 특별해"
- “드레스 때문에 정신 혼미”...전미도, 솔직한 최우수상 소감[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신윤승 조세호 최우수상 “당신을 만나 행운”[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최우수상’ 김남길 “김성균과 베스트 커플상 원했는데...아쉬워”[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
- “큰 상 감사”...김준호 장민호 최우수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최연소 god팬’ 유나 “윤계상, 내가 연락하면 30초안에 답장” (‘전참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