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어 칭따오,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후원

손봉석 기자 2022. 6. 23. 21: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2022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SPMF, Seoul Park Music Festival)’에 주류 브랜드 단독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22일 전했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SPMF)’은 매년 3만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대표 대중음악 페스티벌로, 도심 속 자연에서 즐기는 음악 축제의 장이다. 3년 만에 재개되는 오프라인 축제인 만큼 음악과 함께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싶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칭따오는 주류 브랜드로서는 단독으로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후원하여 축제 속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재미와 유쾌함을 더할 계획이다.

칭따오는 일상 속 유쾌함을 추구하는 ‘오 마이 펀!(Oh, my fun!)’ 2022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이번 페스티벌에서 “페스티벌은 원래 맥주 맛”, “맥주 맛은 원래 노는 맛”, “꿀잼무죄! 노잼유죄” 등 유쾌한 메시지를 통해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서 칭따오는 총 3곳에서 브랜딩 부스를 운영하여 ‘절대깔끔’ 칭따오 생맥주와 더불어 라거 본연의 풍미를 선사하는 칭따오 논알콜릭도 함께 선보인다.

칭따오 수입사 비어케이는 이번 축제의 후원사 참여를 통해 그 동안 잊고 있던 축제 현장의 재미와 흥을 한껏 끌어올리며 칭따오 브랜드가 추구하는 일명 ‘놀이맥주’ 영역을 더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앞서 칭따오는 소비자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일상을 위해 신동엽 목소리가 담긴 음성 오프너, 신동엽 한정판 캔과 다양한 쿨러백, 굿즈 패키지 출시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왔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3년만에 돌아온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SPMF)’ 후원을 통해 관객들의 신나는 일상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흥겨운 음악과 함께 ’절대깔끔’ 칭따오의 청량함으로 여름날의 열기를 시원하게 날리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진행된다. 25일에는 ‘NELL(넬)’, ‘윤하’, ‘하현상’, ‘모트’, ‘너드커넥션’, ‘JSFA(즈스파)’, 26일에는 ‘자이언티’, ‘수호’, ‘옥상달빛’, ‘브로컬리너마저’, ‘윤딴딴’, ‘원위’ 등 총 12팀의 아티스트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