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7월 사우디 '제다 K팝 페스티벌'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2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오는 7월 1일 사우비 제다 슈퍼돔에서 개최되는 '2022 제다 K팝 페스티벌(2022 Jeddah K-Pop Festival)'에 출연한다.
국내 걸그룹이 사우디에서 공연을 선보이는 것은 이들이 최초다.
'제다 K팝 페스티벌'은 사우디에서 열리는 대규모 K팝 행사 중 하나로,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사흘에 걸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2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오는 7월 1일 사우비 제다 슈퍼돔에서 개최되는 '2022 제다 K팝 페스티벌(2022 Jeddah K-Pop Festival)'에 출연한다. 국내 걸그룹이 사우디에서 공연을 선보이는 것은 이들이 최초다.
'제다 K팝 페스티벌'은 사우디에서 열리는 대규모 K팝 행사 중 하나로,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사흘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둘째 날인 7월 1일 무대에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12월 미니 3집 '리턴 오브 더 걸(Return of The Girl)'을 발매, 타이틀곡 '파일럿(Pirate)'으로 활동했다. 이전 발매작인 '아디오스(Adios)', '라 디 다(LA DI DA)', '봉봉쇼콜라(Bon Bon Chocolat)' 등 뮤직비디오는 '트리플 1억 뷰'를 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와 9년 불륜' 홍상수, 외동딸 결혼식 불참 축의금 안 내
- 尹, 체포 전 "총 쏠 수 없나"…김성훈 "알겠습니다"…경찰 진술 확보
- 아내 임신했는데…슬리피 "전자 담배는 괜찮지 않나요?"
- 상사에 '사직서 보내기' 버튼…실수로 고양이가 클릭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권상우 "'히트맨2' 촬영 전 간 혈관종 수술…간 30% 떼어냈다"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4월 결혼' 김종민, 11세 연하 예비신부 첫 방송 등장
- '선우은숙 이혼' 이영하 근황 공개…손자와 뭐하나?
- 래퍼 윤비, 윤비어천가 공개 "진짜 내란수괴는 이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