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이월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체험전

김정화 2022. 6. 23. 15: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이월드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전시가 198일간 열린다.

23일 대구 이월드에 따르면 오는 25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 198일간 이월드 83타워 뮤지엄 2층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체험전이 개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오는 25일 이월드 83타워 뮤지엄 2층서 개최

[대구=뉴시스] 이무열 기자 = 대구이월드는 23일 83타워 2층 뮤지엄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캠핑 가자' 체험전 프레스 투어를 진행했다. 짱구 페스티벌은 오는 25일부터 198일간 열린다. 2022.06.23. lmy@newsis.com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 이월드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전시가 198일간 열린다.

23일 대구 이월드에 따르면 오는 25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 198일간 이월드 83타워 뮤지엄 2층에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체험전이 개최된다.

짱구와 함께 즐기는 애니메이션 속 캠핑을 주제로 꾸며진 이번 체험전은 여행 및 야외 활동 규제에 몸부림치는 MZ세대 감성에 맞춰 기획됐다.

애니메이션 속 등장인물들과 함께 즐기는 슬기로운 캠핑 생활을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공간에서 직접 보고 듣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짱구와 함께 캠핑을 떠나는 것만 같다.

체험전은 애니메이션 속 등장하는 친숙한 장면을 바탕으로 캠핑장, 등산로, 노천탕, 야외 푸드존, 담력테스트존 등 10곳으로 나눠 구성됐다.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의 밝고 건강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활기찬 모습을 담아낸 이번 전시는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재미와 감성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짱구페스티벌-짱구야 캠핑가자 체험전은 캐릭터를 소개하는 단순한 전시를 넘어서 우리들의 기억과 추억 속에 존재하는 개구쟁이 짱구와 함께 즐기자는 축제의 의미를 담아냈다"며 "짱구와 같이 캠핑장에서 놀며 많은 추억을 남기고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