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곤 조이시티 CTO, 자사주 매입.."책임 경영 일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김태곤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장내 매수를 통해 조이시티 주식 2만주를 매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매수를 통해 김태곤 CTO의 조이시티 지분율은 1.01%이 됐다.
조이시티측은 "이번 장내 매수는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신작 출시를 앞두고 주가 안정 및 기업 가치 제고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김태곤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장내 매수를 통해 조이시티 주식 2만주를 매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매수를 통해 김태곤 CTO의 조이시티 지분율은 1.01%이 됐다.
조이시티측은 “이번 장내 매수는 책임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신작 출시를 앞두고 주가 안정 및 기업 가치 제고에 대한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이시티는 지난 8일 자회사 우레에서 개발 중인 신작 ‘프리스타일 풋볼2’를 갈라버스 유럽 2022행사에서 공개했으며 갈라게임즈와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및 대체불가토큰(NFT)을 접목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 자회사 모히또게임즈의 ‘프로젝트M’을 빌리빌리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으로 비공개 테스트를 위한 성능 최적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게임산업 혁신의 장’ 열렸다…대한민국 NFT 블록체인 게임 컨퍼런스’ 개막
- [콘텐츠 핫&뉴]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썸머 페스티벌 시작
- 텐센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 사전 다운로드 시작
- 플레이위드 ‘로한M’, 서비스 3주년 신규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 ‘로한M’ 개발사 엔엑스쓰리, 신규 프로젝트 6종 공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