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그 모바일 쇼다운 한국 VS 일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259960)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쇼다운 2022: 한국 VS 일본'을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일 양국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그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인 16개팀이 출전해 승부를 겨루는 이벤트성 대회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팀은 한국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2 파이널 스프링' 상위 8개팀과 일본 '펍지 모바일 재팬 리그' 시즌2 페이즈1 상위 8개팀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한일 양국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리그에서 뛰어난 성적을 보인 16개팀이 출전해 승부를 겨루는 이벤트성 대회다.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총 800만원과 치킨메달 총 7100개의 상금을 두고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팀은 한국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2 파이널 스프링’ 상위 8개팀과 일본 ‘펍지 모바일 재팬 리그’ 시즌2 페이즈1 상위 8개팀으로 구성됐다.
대회는 하루 5매치씩 총 10개 매치로 열린다. 특히 각 대회일의 3번째 매치는 특별한 이벤트 매치로 진행된다. 1일차에는 한국 선수 2명과 일본 선수 2명이 한 팀을 이루는 한일 혼합 스쿼드 매치를 치르게 되며, 2일차에는 각 팀별 대표 선수가 1대 1로 승부를 겨루는 팀 데스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은 우승국가 예측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하기만 해도 치킨메달 1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50%의 확률로 우승국가 예측에 성공하면 치킨메달 3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 및 틱톡에서 25일과 26일 오후 5시부터 중계될 예정이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율 1300원 돌파]"오늘, 내일이 고비…종가도 뚫리면 답없다"
- "애도 아니고"...이준석·배현진, 30대의 다이내믹한 토론 방식?
- 北 피살 공무원 유족 “이렇게 된 이상 文 전 대통령 고발 검토”
- 전 국가안보실 차장 "SI서 '월북 의사' 확인, 이름·나이·거주지도 포함"
- 이하늬 결혼 중매, 누가 했나 했더니…"아기까지 낳아 뿌듯"
- '외계+인1' 류준열, 전우치와 비교에 "그 도사는 너무 잘생겨서…"
- 尹, 한동훈 ‘검찰총장 패싱’ 지적에 “책임장관 인사권 대폭 부여”(종합)
- "신혼집이 전세? 헤어져" 통보한 신부…무슨 일?
- (영상)아파트서 2m 대형어항이 '펑!'…당시 상황보니
- (영상)설전 앙금? 이준석 악수 거절, 배현진 '어깨 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