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 고객 금융생활 동반자 될 것"..NH농협은행, '메타버스 유스 페스티벌' 실시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2022. 6. 23. 1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약 한 달 간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발'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유스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스 고객의 금융생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약 한 달 간 ‘NH메타버스 Youth 페스티발’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메타버스 게더타운의 ‘NH이벤트’ 맵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접속은 QR코드 스캔이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는 △상품가입 이벤트 △메타버스 체험 이벤트 △하나더게임 이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각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모든 이벤트 참여시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NH올원뱅크 종합금융 오픈을 기념해 유스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스 고객의 금융생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