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월매출 5800만원".. 노홍철 빵집, 2호점도 대박?

김유림 기자 2022. 6. 23. 13: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지난 4월 개업한 '홍철책빵' 2호점이 문전성시를 이루며 인기를 실감케했다.

노홍철은 지난 2020년 서울 용산구에 북카페 겸 베이커리 '홍철책빵' 개업했으며, 최근 경상남도 김해에 2호점을 개업했다.

인증샷은 모두 '홍철책빵' 손님이 올린 것으로 노홍철은 '홍철매장'에 인파가 가득 몰린 사진을 다수 올리며 손님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노홍철은 책과 빵 사업을 시작, 용산 1호점을 시작으로 김해 2호점을 오픈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홍철이 월매출 5000만원이 훌쩍 넘은 카페 2호점의 인기를 실감했다. /사진=노홍철 인스타그램
방송인 노홍철이 지난 4월 개업한 '홍철책빵' 2호점이 문전성시를 이루며 인기를 실감케했다. 노홍철은 지난 2020년 서울 용산구에 북카페 겸 베이커리 '홍철책빵' 개업했으며, 최근 경상남도 김해에 2호점을 개업했다.

노홍철은 지난 22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라온 '홍철책빵' 인증샷 23개를 리그램했다.

인증샷은 모두 '홍철책빵' 손님이 올린 것으로 노홍철은 '홍철매장'에 인파가 가득 몰린 사진을 다수 올리며 손님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노홍철이 월매출 5000만원이 훌쩍 넘은 카페 2호점의 인기를 실감했다. /사진=노홍철 인스타그램

최근 방송된 엠넷 예능 'TMI NEWS SHOW'에는 어나더 잡 부캐로 대박난 스타로, 노홍철이 10위에 올랐다. 노홍철은 책과 빵 사업을 시작, 용산 1호점을 시작으로 김해 2호점을 오픈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1호점 카페 수익은 6억9400만원을 시작으로 최근 오픈한 2호점은 지난 4월 오픈 후 한달 수익이 5800만원 수익을 냈다고 했다. 무려 월매출이 된 것. 총 수익은 7억5000만원 이상으로 추정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병원 코디네이터였다"… '40대 여배우' 남편 '충격'
남주혁은 무슨 죄?… 무분별 루머에 멍드는 연예계
옥주현 "옥장판? 혼나야지" vs 김호영 "유감"
"선처없어"… 아이유 악플러, 징역 8개월?
"너무 이쁘다"… 로제, 금발 헤어도 '찰떡'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근황… 솔로 컴백?
"사랑하니까 참았다"… 김준호♥김지민, 무슨 일?
"엿 먹이세요?"… 이승재, 제작진에 분노한 이유
채은정 가정사 "父 재혼만 3번, 집가면 母 바뀌더라"
사이드미러 '대학살'… 김혜수, 처참한 차에 '경악'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