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회적 약자 위한 여행 활성화 지원 동참

김세형 입력 2022. 6. 23.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기아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추진하는 장애인 여행 활성화 프로그램 '초록여행'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지난 22일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초록여행은 9월부터 매월 32명(장애인 가정 8개 가구)에게 국내 인기 관광지의 숙박과 교통편을 무상으로 이용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기아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추진하는 장애인 여행 활성화 프로그램 '초록여행'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 따르면 지난 22일 기아, 제주항공,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사단법인 그린라이트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주요 프로그램은 초록여행이다. 초록여행은 9월부터 매월 32명(장애인 가정 8개 가구)에게 국내 인기 관광지의 숙박과 교통편을 무상으로 이용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용인 베잔송, 해운대, 제주 숙박 이용권(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장애인 전용 차량(기아), 제주 왕복 항공권(제주항공), 강릉/부산 철도 이용권(코레일) 등이 지원된다. 7월부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김형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는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 기회가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운영을 위해 다양한 ESG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전 세계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금을 조성하는 '체인지 포 칠드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전국 호텔과 리조트 네트워크를 활용해 지역 소상공인들을 돕는 플랫폼 '로컬라이브(LOCAL LIVE)'를 출시한 바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이계인 “사라진 아내...유부남과 10년 넘게 불륜”
톱스타 이완, 13살 연하 동료 배우와 불륜..현장 사진 ‘경악’
하리수, 속궁합까지 '척척' 공개? '19금 토크', 거침없네!
'이병헌♥' 이민정, “자식자랑 팔불출”…어마어마한 '럭셔리 사교육'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이 뉴스에 대해 의견을 나눠보세요.
톡방 종료까지 00:00:00 남았습니다.

타임톡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