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있다".. 이미주, ○○○과 벌써 커플링을?

김유림 기자 2022. 6. 23.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주와 한해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티엠아이 뉴스 쇼)는 '찰떡소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 BEST11'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래퍼 한해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게스트의 정체는 최근 여러 방송에서 이미주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한해였다.

이미주는 한해에게 장난감 커플링을 끼워주면서 "오빠, 커플링이야. 이거 잃어버리면 죽여버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미주가 한해를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소개하며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사진=TMI뉴스 방송캡처
이미주와 한해가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티엠아이 뉴스 쇼)는 '찰떡소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 BEST11' 주제로 꾸며진 가운데, 래퍼 한해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미주는 게스트에 대해 "내가 남자친구가 있지 않느냐"며 "그분이 내가 보고 싶다고 주말에 보자고 했다"고 소개했다.

이에 붐은 "이분이 게스트인지, 아니면 미주의 썸남인지, 남친인지, 오늘 이야기하면서 알아보겠다. 직접 불러봐라"고 말했고, 이미주는 "자기야 나와"라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게스트를 불렀다.

게스트의 정체는 최근 여러 방송에서 이미주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고 있는 한해였다. 한해는 "인사 먼저 하겠다. 미주가 부르면 언제든지 오는 남자 한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미주는 한해에게 장난감 커플링을 끼워주면서 "오빠, 커플링이야. 이거 잃어버리면 죽여버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한해는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미주'라는 이름으로 2행시를 선보였다. 당시 그는 "미주야, 주말에 보자"고 말한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출연했다고 알렸다. 이미주 역시 '한해'로 이행시를 선보였다. 그는 "한 번만 말할게, 해보자 연애"라고 해 설렘을 자극했다. 한해는 "나 방송 못해"라며 얼굴이 새빨개졌다.

붐은 "선남선녀가 서로 마음을 표현하는데 뭐가 이상하냐"며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한두 번은 가능한데 이 정도까지면 진짜 마음이 있는 것"이라며 불을 지폈다.

이어 한해는 'TMI 챌린지'에 동참했다. 카메라와 아이 콘택트 하며 TMI 질문에 대답하며, 대답 중 눈을 깜빡이면 끝나는 게임. 먼저 미주의 첫인상에 대한 질문에 한해는 "예뻤다"고 답했다. 2022년 연예 계획이 있냐는 질문엔 "있다"고 했다. 그는 "이상형이 자주 바뀌지 않으며, 이상형은 미주"라고 고백했다.

방송 말미, 붐은 이미주를 위한 보석 선물이 마련됐다고 언급했다. 그는 "한해 씨가 직접 준비했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해는 "아까 화면 보면서 옐로 다이아 보면서 감격스러워하길래 직접 주문했다"며 미주에게 흰 쇼핑백을 전달했다.

한해는 "김태희 만들어줄게"라며 미주의 손에 반지를 끼워줬다. 더불어 화려한 티아라까지 씌워줬다. 미주는 "언제 이런 걸 준비했냐"며 감동했고, 한해는 "옐로우 좋아하는 것 같길래 내가 준비했지"라며 수줍게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병원 코디네이터였다"… '40대 여배우' 남편 '충격'
남주혁은 무슨 죄?… 무분별 루머에 멍드는 연예계
옥주현 "옥장판? 혼나야지" vs 김호영 "유감"
"선처없어"… 아이유 악플러, 징역 8개월?
"너무 이쁘다"… 로제, 금발 헤어도 '찰떡'
'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근황… 솔로 컴백?
"사랑하니까 참았다"… 김준호♥김지민, 무슨 일?
"엿 먹이세요?"… 이승재, 제작진에 분노한 이유
채은정 가정사 "父 재혼만 3번, 집가면 母 바뀌더라"
사이드미러 '대학살'… 김혜수, 처참한 차에 '경악'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