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해 "해보자 연애..주말마다 보자" 사귀기 직전인가(TMI NEWS SHOW)

최이정 2022. 6. 23.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한해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Mnet 'TMI NEWS SHOW'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과몰입 유발 아이돌 차트 'TMI NEWS SHOW'에서는 '찰떡 소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 BEST 11'을 주제로 스타들이 착용한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래퍼 한해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Mnet ‘TMI NEWS SHOW’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과몰입 유발 아이돌 차트 ‘TMI NEWS SHOW’에서는 ‘찰떡 소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 BEST 11’을 주제로 스타들이 착용한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주 TMI 객원기자로 등장한 한해는 “미주가 부르면 언제든지 오는 남자”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날 미주는 한해의 이름으로 2행시 짓기에 도전해 “한 번만 말할게 잘 들어. 해보자 연애”라고 말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해는 "나 방송 못해"라며 ‘찐 설렘’을 숨기지 못해 오프닝부터 스튜디오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차트 소개에 앞서 한해는 카메라와 아이콘택트하며 질문에 답하는 ‘TMI 챌린지’에 도전했다. 붐은 “30초 이상 버티면 사비로 하와이 여행권을 주겠다”며 파격적인 제안을 했지만, 근소한 차이로 실패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날 한해는 이상형이 자주 바뀌는데 현재 진짜 이상형이 누구인지 묻는 질문에 "이상형 자주 바뀌지 않는다. (내 이상형은) 미주"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금주의 주제에 맞게 다수 아티스트들의 스타일링을 맡아 이름을 알린 스타일리스트 서수경도 함께했다. 이날 서수경은 ‘찰떡 소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 BEST 11’ 차트 10위에 오른 아이브 장원영을 두고 “제가 딱 찍었던 분”이라며 트렌드를 이끌 차세대 아이콘으로 점찍어뒀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타들의 어나더 레벨 착용템들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조승우, 남궁민의 시계부터 김혜수와 수지, 블랙핑크 리사의 주얼리, 김나영의 패션 아이템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이 소개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차트를 완성한 것. 대망의 차트 1위에는 한 화보 촬영에서 총 100억원 상당의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아이템을 착용한 김태희가 올랐다.

마지막으로 한해는 미주에게 “내가 오늘 너 김태희 만들어 줄게”라고 특급 선언, 미주에게 장난감 반지와 티아라를 선물해 웃음을 자아냈고 미주 이름으로 2행시 짓기에 나서 “미주야, 주말마다 보자”라고 말해 끝까지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한편 ‘TMI NEWS SHOW’ 19회에는 이달의소녀 김립, 이브, 최리, 희진이 출연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TMI NEWS SHOW'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